본문 바로가기
신용불량자 대출

신불자 장기렌트 가능한 곳

by 산톨 2021. 12. 6.

신불자 장기렌트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불량자인 경우 자동차를 구매하기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장기렌트로 차량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월 납입금을 지불하면서 장기렌트를 이용하게 되는데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불자 차량 구입 - 장기렌트

신불자 장기렌트
신불자 장기렌트 가능한 곳

신불자라 해서 차량 구입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며 보통 대부업체 혹은 캐피털 업체를 이용해서 장기렌트 혹은 오토론 등을 이용 해 차량을 구입하게 됩니다. 금리는 물론 비싼 면이 있으며 과도한 대출의 경우 상환이 어려워질 수도 있기 때문에 꼭 상환계획을 세우신 후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신용불량자도 차살수있나요? 구입 방법

신용불량자가 되었다면 이미 은행사에서나 저축은행 대부업체 등에서는 연체 사실이 통보가 되어 대출심사를 받기 어려워지게 됩니다.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 있다면 대부업체 오토론 정도가

nagano-100.tistory.com

 

펀 렌터카 - 장기 렌터카 상품

대상 저신용 개인회생 신용불량 신불자 누구나 할부 보다 간편한 장기렌트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 차종 (월 납입금) k8 3.5 스탠다드 : 59만 7천
신현 투싼 : 49만 4천
보증금 30%
할부개월 수  60개월 기준

차종에 따른 금액은 대략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며 보험료와 자동차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무심사 인수형 장기 렌터카이며 해당 차량뿐만 아니라 다른 차량 또한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 해 보시면 참고가 되겠습니다.

 

렌트 앤카 - 신불자 장기렌트 상품

대상 신불자
월 대여료 28만 7천원
계약기간 48개월
주행거리 2만

신불자 장기렌트 상품은 월 납입금 28만 7천 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입니다. 기본적으로 계약기간은 4년이며 주행거리는 2만 KM 초기 비용은 선납금이며 보험연령은 26세 이상인 상품입니다.

 

신용불량자 - 장기렌트

기본적으로 신불자 장기렌트 상품은 보증금을 먼저 납입하고 약 4년간의 약정을 가지며 월 상환료를 카드값 빠져나가 듯이 운용하게 됩니다. 신불자 개인회생 파산 면책자 등 별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긴 하지만 부결이 되는 경우도 많으며 가장 이상적인 경우는 신용불량자에서 회복을 하고 아직 기록이 남아 있는 경우 이런 때라고 봅니다.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 곳

9급 공무원, 일반 공무원 대출받을 수 있는 곳

리드코프 추가 대출 재대출 증액도 가능합니다.

연금대출 가능한 곳 공무원, 사학연금 군인

자동차 주행거리 할인 특약 보험 마일리지

코로나 실직자 대출 원금상환 유예도 가능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신용불량자 장기렌트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선보 증금을 일정 부분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선 보증금이 없다고 한다면 장기렌트 상품을 이용하기는 어려우며 보험금과 자동차세를 같이 납부한다고 고려했을 때 그렇게 비싸 보이지 만은 않는 가격이기 때문에 충분히 상환 계획을 세우신 후에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