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불량자 대출

장기렌트 캐피탈 상품 3가지

by 산톨 2021. 12. 16.

장기렌트 캐피털 상품 4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기렌트 상품은 캐피털 회사에 따라서 월 대출 금액이 적은 장기렌트 상품도 있고 한 달에 지불하는 금액이 많아도 보장 내역이 다른 부분이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쓰이는 장기렌트 캐피털 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기렌트 캐피탈 상품

장기렌트카 캐피탈 상품 3가지
장기렌트카 캐피탈 상품 3가지

이전에는 장기연체자 혹은 신불자 분들이 차량을 소유하게 되면 압류가 되기 때문에 이를 피하기 위해 회사 소유의 렌터카 상품을 쓰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신용에 별 다른 문제가 없는 분이라 할지라도 본인의 소비패턴에 따라서 장기렌트 차량을 운용하시기도 합니다. 장기렌트 캐피털 상품 3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캐피탈 우리캐피탈
국민은행 장기 렌터카  

 

장기 렌터카 - 조건

현대캐피털 장기 렌터카의 조건은 새 차를 구매할 때 구매 부담을 줄이고 차량 유지 관리는 더욱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차량등록부터 범칙금 과태료 납부 대행, 취득세 자동차세 공채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건 하,허,호 번호판 사용 (현대캐피탈)
이용가능한 차종 국산 승용차 중 15인승 이하
조험차 보험요율 현대캐피탈 요율
비용처리 전액비용처리
  • 범칙금 및 과태료를 내야하는 경우라면 현대캐피털이 대행 납부 후 청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ONE KB 다이렉트 - 장기 렌터카/ 장기렌트

본인이 직접 차량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최대 5년 동안 차량을 쓸 수 있는 장기렌트 상품입니다. 등록비용 보험 및 세금 등이 월 렌트료에 일괄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절세 효과까지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차량 국산차종 전차종과 국내 시판중인 수입차
렌트료 종합보험, 각종세금 정비포함, 책임
상환방식 월 렌트료 납부상환방식
보증금 차량가격 기준 최대 40%

1년, 2년, 3년, 4년, 5년 중 택 1로 상환기간을 정하실 수 있으며 만기가 된 경우 차량을 반납하거나 구매, 재렌트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필요한 서류 개인 / 운전면허증 사본, 주민등록등본, 재산세납부증명서, 개인 인감증명서

 

하나 캐피털 - 장기 렌터카

비용은 줄일 수 있으면서 혜택은 늘릴 수 있는 장기 렌터카 상품입니다.

 

리스 기간 12개월~60개월까지 가능
계약가능 차종 국산차, 수입차 전부 가능
렌트료 포함 내역 보험료 취득세, 자동차세 정비료
만기일시 처리 계약종료 후 구매, 반환 연장 가능

개인 사업자, 법인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트 상품입니다.

 

장기 렌터카의 - 장점

장기렌트카의 장점은 취등록세를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있고 오토론을 이용하는 경우보다 신용등급에 대한 제약을 조금 더 덜 받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월 후취로 월변 대출식으로 차량운용이 가능하고 차량을 자주 바꾸시는 분이라고 한다면 취등록세 부분에 대해서 연장을 하거나 다른 차량으로 갈아타기 간편하기 때문에 장기렌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낫을 수도 있습니다.

 

장기렌트의 - 단점

장기렌트의 단점은 하나의 부채가 증가된다는 것이며 거의 풀 할부로 5년 정도 차량 가격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대출에 대한 부담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장기렌트를 해지할 시에 2년 이하라면 35%, 3년 이하는 30% 4년 이하는 25% 4년 초과는 20% 등 해지 위약금 등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Liiv M 폰드림 대출 자격 조건

DSR 규제 40% 적용대상 계산방법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 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마침

지금까지 장기렌트 캐피털 대출 자주 쓰이는 3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국산차 전 차종, 수입차종까지 장기 렌터카가 가능하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어떤 차량이 얼마에 나왔다 이런 정보까지는 자세히 알 수 없고 자주 가격이 변동되기 때문에 겉 부분부터 잘 알아보시고 원하는 자동차를 고르신 뒤 비교 해 보신 다음 이용하시는 게 가장 합리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