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리드코프 추가대출 재대출 증액도 가능합니다.

by 산톨 2021. 11. 28.

리드코프의 추가 대출 재대출 대상은 거래가 우수한 분이라거나 기존 고객 분들을 대상으로 추가로 대출을 진행해 줍니다. 한 가지 유의할 점은 대출상환이 어려워 다른 곳에서 대출을 찾는 이런 느낌보다는 뭔가 투자를 하는 데 있어서 자금이 조금 더 필요하다 라는 느낌으로 추가 대출 혹은 재대출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드코프 추가대출 - 자격 조건

리드코프 추가대출 자격
리드코프 추가대출 재대출 자격조건

대출대상 리드코프 대출 정상거래 중인 분
대출금리 상담 후 알 수 있음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최대 3천만원
상환방법 상담 후 알 수 있음

 

리드코프 추가대출 - 대상

리드코프 대출과 정상거래 중인 분이라면 가능합니다. 정상거래 중이라는 것은 연체가 발생하지 않으며 기존 금리와 상환방식으로 대출상환에 문제가 없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고정소득이 있는 직장인이나 전문직 군인 공무원, 고정소득이 어려운 사업자 주부 또한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한도 상향이 가능한 대출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리드코프 추가대출 - 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3천만 원입니다. 하지만 기대출(기존 대출)의 대출을 받은 상태에서 한 번 더 대출 금액을 증액하기 때문에 대출한도는 더 많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계약기간은 최초 대출 시 계약기간 내로 한정이 됩니다.

 

리드코프 추가대출 - 필요한 서류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사본 (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 중 택 재직 및 소득증명서류, 급여통장 원천징수 영수증 만 29세 이하 및 만 70세 이상인 경우 소득증명서류가 생략될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추가대출  -금리

현재 자산상황이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되며 최대 대출금리는 연 20% 이하입니다. 연체금리의 경우 약정금리의 추가로 +3%가 되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듯합니다.

 

리드코프 재대출 - 자격조건

대출대상 리드코프 대출 완납이 된 경우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최대 3천만원
상환방법 원금자유상환 (만기일시상환)

 

리드코프 재대출 대상

재대출 대상은 리드코프의 대출상품을 이용하고 현재 대출상품의 완납이 진행된 상태여야 합니다. 만일 상환이 아직 진행 중이신 분이라면 재대출보다는 추가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이 더욱 현명합니다.

 

리드코프 재대출 상환방식

원금 자유상환 방식으로 만기일까지 대출이자만 상환하다가 만기일이 도래했을 때 목돈을 한 번에 상환하는 방식으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파인론 무직자 대출과 KB 캐피털 파인론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9급 공무원, 일반 공무원 대출받을 수 있는 곳

미즈사랑 간편 대출 소득증빙 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마침

지금까지 리드코프 추가 대출 재대출 자격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 원으로 추가 대출의 경우 기존 대출에서 한도를 증액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용대출 한도를 대폭 늘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결국에는 상환해야 하는 금액이기 때문에 상환계획을 세우신 후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