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불량자 대출

신불대출 소액 100만원 300만원 가능한 곳

by 산톨 2021. 12. 6.

신불 대출 소액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으로 이용할 만한 대출 상품은 담보물건을 토대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전당포 대부 상품, p2p 대출상품, 통신 등급 대출 등이 있습니다. 각자 신용등급이 필요 없긴 하지만 최근 대부업계 또한 경제난을 겪고 있기 때문에 부결사유가 더욱 많아진 실정입니다.

 

p2p 대출이란?

신불대출 소액
신불대출 소액대출 가능한 곳

파일공유를 하는 것 처럼 일반인 투자자들이 펀드처럼 대출금액을 모으고 일반인에게 대출해주는 형식의 대출 상품입니다. 1~2 금융권이 아니기 때문에 대출받을 분을 모으기 위해 대출대상이 비교적 간단한 편이며 이전에는 신불자, 개인회생, 파산 면책자 분들도 대출대상이 되었지만 점차 이용객 분들이 많아지면서 최근에는 부결이 많이 나오고 있는 실정이기도 합니다.

 

p2p - 8퍼센트 대출

대출대상 은행에선 안돼는 경우라 할지라도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소득이 일정하지 않은 프리랜서
기대출 과다자 등
대출금리 4.6%~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상환방법은 혼합상환 혹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 택 1을 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대 20%입니다.

 

통신 등급 대출

말 그대로 통신 3사 lg, skt, kt 등의 핸드폰 본인인증만 할 수 있다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다른 이름으로는 비상금 대출이라 불리기도 합니다. 신불자라 할지라도 통신 연체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라고 한다면 이용해 볼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위비 -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통신 3사에 가입 된 분
대출금리 5.09%~
대출한도 300만원
상환방법 1년 만기일시상환

무서류 비대면 대출 상품으로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대출이 이루어집니다.

 

전당포 대부

신용불량자인 경우 통신 등급이나, p2p 대출이 아니라고 한다면 다음으로 생각해 보실 만한 대출로 전당포 대부 상품과 가전제품 담보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아이폰, 가전, 피아노 자동차 등 거의 모든 물품을 담보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 담보대출 - 내구제 상품

 

가전제품 담보대출 내구제 상품

명품 가전제품 담보대출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출업체는 렌딩 마트와 모네다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가구의 담보 비중에 따라 대출한도가 결정이 되며 내구제에 따라서도 대출할 수 있는 금액

nagano-100.tistory.com

명품이나 가전제품에 대해 감정평가를 한 후 해당 시세의 70%~80%까지 대출을 진행하는 대출 상품들입니다.

 

전당포 대부 상품

 

전당포 대부 이율 시세 대출 정보 총 정리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전당포라고 한다면 물건을 맡기고 해당 시일 내에 만기 일시상환을 하게 되면 물건을 다시 돌려받는 식이라고 알고 있을 것입니다. 보통 1~2 금융권 같이 대부업체를 나누

nagano-100.tistory.com

가전제품 대출보다 더욱 폭넓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며 스마트폰 시계 it기기 등 거의 모든 물건을 담보로 해서 시세평가금액의 퍼센트 별로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불자 장기렌트 가능한 곳

자동차 주행거리 할인 특약 보험 마일리지

코로나 실직자 대출 원금상환 유예도 가능합니다.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 곳

 

마무리

지금까지 신불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불 대출의 경우 신용등급에 대한 부분을 제외하고 나서는 보통 담보대출이나 p2p 대출 등 특수 대출을 이용하시는 방법밖에는 없었습니다. 20% 이상의 고금리로 대출을 받은 경우라고 한다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바꿔드림 론을 통해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대환대출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