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국산차

by 산톨 2021. 7. 12.

국내에는 여러 가지 중고차 플랫폼이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신뢰가 가는 것은 SK엔카입니다. 차량의 성능기록부를 미리 알아볼 수 있고 국산차 혹은 수입차 또한 중고 시세표로 적당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캐피털부터 유지관리, 자동차 소유 변경에 대한 정보까지 알 수 있어 저도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헛걸음보상)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중고차 딜러들이 허위매물로 다른 상품을 끼워 팔거나 비싸게 강매하는 뉴스 기사를 보신 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사실상 아직도 이런 행태가 이어지고 있는데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는 만약 허위매물처럼 매물이 없는 경우라면 헛걸음 보상을 해주고 있습니다. 

 

  • 예약을 진행하고 고객이 방문할 때까지 자동차를 판매할 수 없으며
  • 광고 내용 그대로 자동차가 일치하는 서비스
  • 주행거리가 달라도 차이가 500km 이하, 옵션 유무 선루프 내비게이션 등이 같음
  • 해당 내용과 다른 경우 업체에서 10만 원을 보상해주는 서비스
  • 헛걸음 보상 차량이 따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확인해 보시고 예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어찌 보면 광고한 대로 판매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너무 허위 딜러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 내용까지 있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허위매물 같은 것은 없고 약간 중고차량의 가격이 다른데 보다 조금 더 비싸다고 할지라도 헛걸음을 하지 않으니 시간은 확실히 절약할 수 있겠습니다.

 

SK엔카 직영몰 판매차량

취급하는 차량의 대분류를 확인해보면 국산 수입 전기 친환경 차량 화물 특장 홈서비스 차량까지 있습니다. 차량을 구입할 때 분만 아니라 판매할 때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리스 렌트 차량 또한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중고차를 찾기 위해서는 카테고리를 잘 이용하시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전기, 수입, 국산차 종류 자동차의 모델을 나타냅니다.
연료탭 소형,준중형,중형,대형 디젤,전기, 가솔린
연식 자동차의 주행거리를 알 수 있습니다.
*한 해에 평균적으로 2만5천km를 달리며
5km~10km라면 중고차를 구매 후 정비할 것 또한
염두해두셔야 합니다.
지역 가까운 곳이라면 직접 차량을 가지고 올 것인지
자동차수송비를 내고 인도 받을지 참고할 수 있습니다.
성능/보험공개 해당 차량의 소유이전 내역이나 보험내역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옵션 차량에 붙어 있는 옵션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입니다.

가장 눈여겨보실 탭이라고 한다면 연식과 보험 공개 탭을 들 수 있습니다. 사실상 경미한 사고는 무사고로 분류가 되기 때문에 사고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보험처리내역일 텐데요. 큰 비용을 보험 처리하고 중고차 시장에 나온 경우라고 한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SK엔카 직영몰 이차 어때?

많은 분들이 찾는 차량을 추천해주는 탭으로 현재 등록되어 있는 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 아반뗴 cn7 볼보s60 3세대 bmw m2
bmw 5시리즈 벤츠 s 클래스 포르쉐911
lf 쏘나타 테슬라 르노삼성 더 뉴 sm6

많이 찾는 차량일수록 나중에 중고차를 판매할 것을 생각했을 때 수요와 공급이 어느 정도 맞기 때문에 중고차 가격을 더 받을 수 있는 부분 또한 고려해보실 대상입니다.

 

2021.07.11 - [대출] - 대한 저축은행 금리 개인회생 대출

2021.07.11 - [대출] - 예가람 저축은행 대출 전화번호

2021.07.12 - [대출] - 하나 캐피털 자동차 대출 할부 조건

 

마침

지금까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상 등록 가격에서 허위매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괜히 찾아가는 교통비용도 그렇고 시간도 낭비되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금액을 조금 더 주고 확실한 업체를 쓰시는 것 또한 괜찮은 선택일 듯합니다. 비슷한 홈페이지로는 케이카, kb차차차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