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은 지나갔지만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명소가 있다면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을텐데요 2019년판 세계에서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해변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해변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알아보고 참고 해 보시기 바랍니다.
즈라토니랏토 (크로아티아)
1위는 크로아티아의 브락에 위치하고 있는 Zlatni Rat해변인데요 모래가 뿔 처럼 뻗어 있는 해변으로 골든 혼 비치, 황금의 코너비치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해변이 유명한 이유는 해변 주변의 바닷물이 아주 투명하기 때문인데요. 10~20미터를 벗어나게 되면 다크 블루 해변이 되고 깊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자연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고 세계의 카이트 서퍼들이 몰리는 인기 스포츠의 명소이기도 합니다.
화이트 헤븐비치 (호주)
호주 위트 선데이에 위치하고 있는 화이트 헤븐비치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아직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청정 해변 중 하나입니다. 화이트 헤븐비치의 특징은 하얗게 빛나는 모래인데요. 총 7키로미터 이상 이런 규사가 펼쳐져 있고 규사는 열을 머금지 않기 때문에 맨발로 모래사장을 걷기에도 좋습니다. 한국과는 기후가 반년 정도 어긋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한국이 겨울이라면 여기는 여름, 한국이 여름이라면 화이트 헤븐비치는 겨울 날씨를 지니고 있을거에요.
피그 트리베이 (키프로스)
6.000명 이상이 투표한 세계 제일의 해변 키프로스 피그 트리베이는 지중해의 많은 해변들 중에서도 가장 좋다고 손꼽히는 해변인데요. 피그 트리베이의 아름다운 경치 앞에서는 웬만한 해변은 명함을 내밀기 힘들정도 입니다. 과거 부터 지금까지 가장 꾸준히 랭크 되어 있는 해변입니다.
그레이스 베이 (터크 스 케이커스 제도)
터크 스 케이커스 제도에 위치하고 있는 그레이스 베이는 도미니카 공화국과 바하마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해변인데요. 카이 코스 군도, 터크 군도에 형성되어 있는 영국의 해외 영토에 속해 있는 지역입니다. 투명한 바다물과 다이빙 명소 등 관광 명소들이 많지만 역시나 가장 인기 있는 곳은 그레이스 베이로 지평선 멀리 퍼져 있는 모래사장은 빛나는 보석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시크릿 라군 (엘니도 필리핀)
필리핀 팔라완에 위치하고 있는 시크릿 라군은 필리핀의 마지막 비경이라고도 불리는 곳인데요 최근에 인기가 급상승 하고 리조트들도 많은 곳으로 검은 대리석 바위에 쌓여진 해변의 모습이 무척이나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기암바위의 구멍 사이를 헤엄치는 멋진 액티비티 장소이기도 한데요. 시크릿 라군 뿐만 아니라 엘니도 해변은 백사장과 함께 멋진 절벽이 있어 자연을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