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하나캐피탈 자동차 대출 할부 조건

by 산톨 2021. 7. 12.

하나 캐피털 자동차 대출 상품으로는 원큐 디렉트 오토론, 오토리스, 신차 오토론, 신차 오토할부, 중고차 오토론, 렌터카 등이 있습니다. 한 번에 모든 대출 상품을 다루기는 어렵기 때문에 이번에는 후기가 좋은 자동차 대출상품 위주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담 없이 자동차를 바꾸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습니다.

 

하나캐피탈 자동차 원큐 디렉트 오토론

하나캐피탈 자동차대출

신차를 구매고자하는 경우 이용하는 대출상품으로 신속한 금융서비스와 저렴한 금리, 어디서나 대출이 진행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인 상품입니다.

 

대상 개인, 수입차, 국산차 전 브랜드
한도 차량가격 이내
상환 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금리 3.5%

대출 상환기간은 최저 1년부터 시작해서 최장 6년까지입니다. 지연배상금은 연체이자율 +약정이율 +3%로 계산이 되며 하나 캐피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110번입니다.

 

하나캐피탈 신차 오토론

신차를 구매할 때 차량 구입 대금을 캐피털사에 지급을 한 후 일정 금액을 분할로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대상 개인, 법인사업자
대출 한도 차량가격 이내
금리 0%~9%
상환기간 최저 1년 ~ 6년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진행이 되며 저당설정은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됩니다. 개인으로 신청할 경우 필요한 서류로는 인감증명서, 재직증명서, 소득증빙서류, 주민등록 본, 신분증, 통장사본, 필요시에는 전문직 자격증이 필요하게 됩니다.

 

하나 캐피탈 오토리스

법인 혹은 개인이 초기 부담비용 없이 쉽게 원하는 차량을 구매하기 위한 상품으로 리스회사가 차량을 대신 구입해 주어 일정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이용자는 리스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으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차량소유권 하나캐피탈
대상 개인, 법인
금리 금융리스 3.9%~9.2%

 

하나 캐피탈 중고차 오토론

중고차를 구매하는 경우 구입대금을 캐피털사에서 지급하고 일정 금액을 해당 기간 동안 납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 대상 개인, 법인
대출 한도 차량가격이내
대출 금리 4.8%~19.0%

저당은 차량의 금액에 따라 설정이 되며 10%,30%,100%로 설정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3개월부터 최장 5년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2021.07.11 - [대출] - 예가람 저축은행 대출 전화번호

2021.07.11 - [대출] - 유진 저축은행 대출 무직자 대환대출

2021.07.12 - [대출] - 현대캐피털 자동차 중고차 할부

 

마침

지금까지 하나 캐피털 자동차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 리스나 렌터카 형태로 이용되는 상품들이 많으며 캐피털이 자동차를 소유하는 방식의 대출상품이 많은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본인이 렌터카나 리스차량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이용해보셔도 좋을 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