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축은행 대출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

by 산톨 2021. 7. 11.

대한저축은행 금리는 최저 2.2% 부터 다양하게 상품에 따라 정해져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저축은행으로는 한성저축은행 더블저축은행 유니온저축은행 동양저축은행 등이 있습니다. 한 차례 매각에 대한 말도 있었지만 현재는 정상운영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대한저축은행 금리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한저축은행 인터넷대출

대한저축은행 대출

비대면으로 방문을 하지 않고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한저축은행은 대출상품 뿐만 아니라 예적금 상품도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대한저축은행의 예적금을 이용하는 분들 이라면 보다 쉽게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액 예적금 납입금액의 90% 이내
대출이율 예적금이율 + 1.5% ~ 2% (현재 예금 금리 2.2%)
대출기간 예적금의 만기일 이내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 연체금리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본인명의로 에적금을 담보로 대출을 이용하고 싶은 분에게 괜찮은 상품입니다. 이 외에도 인터넷대출과 사잇돌2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07.09 - [영화관] - 안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예매 가격

2021.07.11 - [대출] - 세람저축은행 대출 햇살 론 인터넷뱅킹

2021.07.10 - [대출] - 한국 투자 저축은행 대출 금리 조건

마침

지금까지 대한저축은행 금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으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은 여기까지이고, 이 외에는 대출상담을 통해 대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적금 금리가 2.2%이고 이에 맞춰서 대출을 진행하는 것은 처음 보는 대출 상품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