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기초수급자도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

by 산톨 2021. 8. 18.

수급자인 경우 생계형 대출이나 동사무소 대출, 정부지원 대출상품 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캐피탈이나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긴한데 대부분 중금리 상품들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연체가 되어 부결이나지 않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수급자 무직자 대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초수급자 대출

기초수급자 대출

생계형대출과 같이 월세를 지원해주는 상품도 있고 동사무소에서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 상품들은 금리가 3%~4%대로 저렴하긴 하지만 연체나 국세 혹은 지방세가 미납되어 있는 경우라면 대부업체를 이용해야만 하겠습니다. 국가지원 수급자 대출상품을 확인해 보시려면 참고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기초수급자 햇살론 유스 대출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금융 상품으로 비교적 쉽게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고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전 조건이 된다고 하면 3~4% 대의 금리로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이용 해보시기 좋은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 학점은행 학습자, 미취업자, 사회초년생
34세 이하
대출 한도 1년 6백만원 최대 1,200만원
금리 연 3.6% ~ 4.5%

 

OK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일용직이나 프리랜서 혹은 아르바이트생 취준생 주부라 할지라도 대출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조금 비싼편입니다. 연체가 되어 있다고 한다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무래도 대부상품 밖에는 없을 듯 합니다.

마이너스 OK론

대출 금리 12.9~23.9%
대출 대상 프리랜서, 주부, 무직자
대출 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 한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며 대출 대상은 비교적 넓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12.9%로 정부지원 서민금융상품들과 비교하면 높은편 입니다.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한도 100만원 ~ 500만원
신청 대상 소액대출이 필요한 고객
대출 대상 국내 만 20세 이상 내국인
신용점수 NICE기준 350점 이상

신용등급이 괜찮은 분이라고 한다면 스피드론을 생각 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금리는 16.4~19.9% 사이로 대출을 받아볼 수 있으며 대출 금리가 비싼편이긴 하지만 소액대출로 당일 혹은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대상이 거의 누구나 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조금 괜찮은 분이라고 한다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2021.08.18 - [대출] - 농협은행 우대금리 받을 수 있는 방법

2021.08.18 - [대출] - 하나원큐 갈아타기 신용대출 자격 요건

2021.08.18 - [분류 전체보기] - 국민은행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한달이자

마침

지금까지 기초수급자도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수급자라 할지라도 처해져 있는 상황이 전부 다르고 신용등급이 좋은 분이 있는 반면 미납으로 인해서 캐피탈을 이용해야 되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