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하나원큐 갈아타기 신용대출 자격 요건

by 산톨 2021. 8. 18.

대환대출로 하나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택담보 대출 부터 시작해서 신용 대출 대환대출 까지 금리를 낮추기 위해 중도상환수수료를 지불하시는 분들도 더러 있다고 하는데요. 중요한 것은 대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지만 나와 있는 정보로 하나원큐 갈아타기 대출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대환대출 하나원큐 갈아타기 갈아타기

하나원큐 갈아타기 대출

대출 대상 누구나 가능 or 대환 대출도 가능
대출 한도 15.000만원
필요 서류 서류제출 X

타 은행에서 높은 금리로 대출을 받은 경우라면 하나은행 대환대출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최저 금리 2.6%대로 대출을 다시 대환대출로 바꿀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거나, 신용대출 연장에 대한 조건 등을 자세히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대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KEB 하나은행 햇살론 17

대출 대상 최저신용자 혹은, 고금리 대출을 받은 경우
상환 기간 최대 5년
대출 한도 1억 4천만원

대출 대상이 되는 경우는 급여 소득자, 사업 소득자, 연금 소득자 등으로 나뉘게 되며 재직자인 경우에는 재직을 3개월 혹은 사업을 3개월 이상한 경우가 해당이 되고 연금 소득자와 같은 경우는 1년 이상 연금을 받은 경우가 이에 해당이 되고, 연 소득이 3,500만원 이하 혹은, 4,500만원 이하여야 대출 대상이 됩니다.

 

하나은행 사잇돌 대출

대출 대상 연봉제한이 없고, 햇살론이나 새희망홀씨 대출대상이 안되는 경우 눈여겨볼 상품
대출 한도 최대 2천만원
상환방법 원리금 균등상환
대출 기간 최대 5년

하나은행은 대환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사잇돌 대출과 같은 경우 중금리 대출이라고도 부르며, 사업자와 연금소득자는 신청할 수 없고 오직 근로소득자를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2021.08.17 - [대출] - NH 금융리더론 대출상품 소개

2021.08.18 - [대출] - 신한은행 우대금리 적용 받는 방법

2021.08.18 - [대출] - 장기 연체자 저축은행 대출 가능한 곳

마침

지금까지 하나은행 대환대출과 갈아타기 원큐 대출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환대출로써의 하나은행 대출은 후기도 많은편이고 비교적 부결이 적게나는 편이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액대출을 지속해서 받는게 아닌 경우라면 연장 또한 잘 이루어지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