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금리 한도

by 산톨 2021. 8. 17.

파킹 통장은 일반 CMA 통장처럼 일정 금액을 예치해두고 그에 따른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통장을 말합니다. 예금 적금과는 다르게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돈을 찾아 쓸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이다 뱅크 파킹 통장과 금리비교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MA? 파킹통장 입출금통장

앞서 설명드린대로 CMA와 별 다른 차이가 없고 금리가 cma 상품보다 더 높은 것이 특징이며 단점이라고 할 만한 것은 딱히 없는 통장입니다. 하지만 예금 적금과 비교해 보았을 때 본인이 원할 때 금액을 찾아 쓸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게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이다 뱅크 파킹 통장 금리

자격 조건 만 17세 이상 내국인
예금자 보호법 적용 최대 5,000만원
이자 지급 매월 1회씩
수수료 면제
  • 기본금리는 연 1.2%로 복리상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자가 불은 상태에서 계속해서 지속이 되기 때문입니다.
  • 예금자 보호법으로 보호받을 수 있는 금액은 최대 5,000만 원 까지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다른 대출상품 금리비교

2021.08.17 - [대출] - 압류 안되는 통장 종류와 방법

2021.08.17 - [대출] - 신용등급 8등급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2021.08.17 - [대출] - 100만원 소액대출 10등급 즉시 대출 가능한 곳

마침

지금까지 사이다 뱅크 파킹 통장 조건과 한도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파킹 통장의 장점은 소비자 예금보호법에 적용되는 금액 내에서 계속해서 복리로 돈을 불려 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주식 배당금을 받는 것처럼 매 월 이자를 받기 때문에 소소하게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