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바빌론 SBI 스피드론 자세히 살펴보기

by 산톨 2021. 8. 18.

스피드론 은 신청과 즉시에 바로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대출 한도는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며 대출 자격이 비교적 쉬운편 입니다. 대표적인 스피드론 대출상품을 운영하는 곳은 SBI 저축은행의 바빌론 카드론, 신한 스피드론 등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스피드론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결사유, 중도상환

바빌론 sbi 대출 자격조건

대출 자격이 간단하다고 생각해서 대출신청을 했지만 부결이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국세나 지방세 등에 대해서 미납된 부분이 없어야 원활히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결 되었다면 연체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중도상환수수료 : 대출금액을 빨리 상환해버리게 되면 은행측에서 이자에 대한 손해를 볼 수 밖에 없는데 각 대출상품 마다 중도상환수수료를 부과하는 상품 도 있고 그렇지 않은 상품도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바빌론 스피드론 SBI 무직자 대출

대출자격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거주자
나이스 신용등급 평가기준 350점
대출 한도 최대 500만원
금리 16.4~19.9%

연체금리는 약정금리의 +3%가 되며 최대 연체금리는 22.9% 까지 입니다. 만기연장수수료는 없으며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사본 하나만이 필요합니다.

 

신한은행 스피드론 1, 2

신한은행 스피드론은 현재 2까지 나와 있는 상태입니다. 스피드론의 이름과 맞게 빠른 대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출 자격 신한카드 고객 중 스피드론 2 이용가능 손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 스피드론2를 이용할 수 없음
대출 한도 200~1,700만원
금리 정상이자율 4.75% ~ 19.9%

홈페이지나 모바일로도 간편히 신청할 수 있습니다.

 

2021.08.17 - [분류 전체보기] - 풍수해 보험 지원금 보험료는 얼마?

2021.08.18 - [분류 전체보기] - 국민은행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한달이자

2021.08.17 - [대출] - 압류 안되는 통장 종류와 방법

마침

지금까지 스피드론 대출 자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후기 또한 좋은편 인데요. 아직까지 알 수 있는 스피드론은 2개 뿐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더 많은 상품이 나올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