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기대출과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by 산톨 2021. 11. 9.

기대출과다자란 기존에 대출을 과다하게 받은분을 의미합니다. 연체자나 신용불량자가 아니기 때문에 대출을 받는데 조금 더 용이할 수 있으며 기존에 받은 대출상품이 많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정부지원 고금리 대환대출 상품 부터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기대출과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출 과다자 - 대환대출

기대출과다자 대부대출

기대출 과다자인 상태에서 될 수 있으면 저금리 대출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맞으나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고금리 대환대출 상품 보다 대출금리나 대출한도가 안 좋은 경우라고 한다면 굳이 2~3금융권을 이용할 필요가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가장 먼저 찾아볼 정부지원 대환대출 서비스는로는 바꿔드림론이라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대출대상 국민행복기금 보증을 이용해 고금리 대출상품을 대환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영업자의 경우 15% 이상 일반인 경우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
대출금리 최소 6.5%~최대 10.5%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
상환방법 대출기간 최장 5년 (근로자) 자영업자 최장 6년

자영업자의 경우 최장 6년까지 상환을 진행하실 수 있으며 고금리 대환대출인 상품이기 때문에 기존의 대출 때문에 또 다른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가장 먼저 우선순위로 확인 해 보셔야 할 정부지원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서민 특별대출 상품 한눈에 살펴보기

서민 특별대출 상품으로 국내에서 후기가 좋은 상품으로는 햇살론 15 안정망 대출. 햇살론 유스, 미소금융 등이 있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으로 서민금융진흥원이나 금융감독원에서 지

nagano-100.tistory.com

 

이 외에도 서민특별대출 상품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우선적으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상품 부터 찾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기대출 과다자 - 추가대출 대부 찾기

가장먼저 소개드릴 대부업체는 노블레스 대부업체입니다. 정상적으로 대부업 중개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으며 방문 없이 쉽게 대출신청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대출대상 일용직, 무직자 주부 신용불량자, 타사 부결자도 가능
업소여성, 노점상 자영업자 직장인 모두 가능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한도 상담 후 알 수 있음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기대출과다자 또한 대출대상이 될 수 있으며 과다보유자라 할지라도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자산 상황에 따라 대출이 가능할지 부결될지 알 수 있기 떄문에 될 수 있다면 상담을 먼저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대출과다자 -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직업이나 현재 신용등급에 상관 없이 기존에 사용하고 있었던 신용카드만 있다면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BNK, 롯데캐피탈, 오케이저축은행, 하나캐피탈 등에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주캐피탈 신용카드 대출의 자격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대상 본인명의로된 신용카드를 연체 없이 1년 이상 이용하고 있는 분
대출금리 11.19%~19.9%
대출한도 최소 200만원 최대 5천만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

대출금리는 평균 15%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자격조건이 되려면 신용카드를 본인명의로 소유한 뒤 1년 이상 연체없이 납입한 경우라면 대출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JB 전북은행 희망드림 - 대환론

이용할 수 있는 신용등급의 제한이 없으며 간단히 영업점을 방문해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대출 자격조건과 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대상 새희망홀씨 기업자금 제외 및 가계신용대출 차주 중 연체일수가 3개월 미만인 분
대출금리 최소 6.4%~최대13.5%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 까지이며 기대출원금은 한도거래잔액 범위 내에서 이루어지게 됩니다.

 

론팜대부중개 - 대출

당일 빠르게 이용한 댇출상품이며 개인상황에 맞게 유동적으로 상환할 수 있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24시간 365일 이용할 수 있는 대부상품입니다.

 

대출대상 신용도에 상관없이 가능
대출금리 연 10%~16%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상환방법 상담 후 결정

상담을 진행한 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상환방식을 결정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신용등급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대부상품입니다.

 

경락잔금대출 신용등급 1금융권

소득증빙 없는 대출 무직자 대학생 군필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마치며

지금까지 기대출과다자 대부 대출 한도나오는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기대출이 많아도 신용불량자나 연체자가 아니라고 한다면 상환의지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대출에는 별 상관이 없고 이왕 이용한다고 하면 정부지원 대환대출 부터 살펴보신 뒤에 대부대출을 찾아보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