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러시앤캐시 주택담보대출 무과장 무카드

by 산톨 2021. 11. 10.

러시앤캐시 주택담보대출 상품은 LTV 비율을 적용하더라도 최대한도가 10억까지 되기 때문에 1금융권에서 대출한도에 만족을 하지 못하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최근 아파트가격과 주택가격이 많이 오르게 되면서 대출한도 또한 많이 필요하게 되었는데 이런 부분을 잘 이용할 수 있는 러시앤캐시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앤캐시 - 어쩌라고, 무과장

러시앤캐시 주택담보 대출 무카드 대출

러시앤캐시는 이전 부터 TV광고를 많이 해 왔고 귀여운 무과장 캐릭터로 계속 광고를 진행 해 왔으나 이번에 성별을 잘 알 수 없는 광고 모델로 어쩌라고? 내 인생은 내가 사는건데 라는 파격적인 광고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아직 어쩌라고와 관련된 상품은 없으며 무과장과 관련된 상품으로는 무카드가 있는데 주택담보대출 부터 살펴 보고 그 다음은 무카드에 대해서도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러시앤캐시 - 주택담보대출

최대한도 10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대상은 담보할 수 있는 주택이나 아파트만 있다면 간단히 신청 해 보시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자격과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대상 본인 소유의 주택 혹은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대출금리 8%~19%
대출한도 최대 10억원 까지 LTV의 90% 이내
상환방법 자유상환방식,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 최장 5년

최근 수도권의 집 값이 1~2억씩 오른 반면에 대출한도는 크게 오르지 않은 딜레마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당한 금리 내에서 10억 한도로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 무과장 무카드 대출

러시앤캔시에서 이번에 새로 시작한 대출 상품으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서 쉽게 인증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카드대출상품입니다. 

 

대출대상 무상담으로 3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한도 300만원
상환방법 최소 1년 최장 5년

급전댇출상품의 일환으로 보시면 되며 어플을 설치해서 무직자 혹은 연체자라 할지라도 급한대출을 해결 할 수 있는 대출 플랫폼입니다. 상품의 이름과 맞게 무과장, 무카드, 무서류 무방문 무상담 대출로 진행하는 무무무 상품입니다.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상품 종류

러시앤캐시 담보대출 자격 조건

 

러시앤캐시 대출 - 후기

지금까지 러시앤캐시 주택담보대출과 어플로 이용할 수 있는 무카드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3금융권 대출이기 때문에 대출을 진행하실 때는 꼭 상환 계획을 세우신 후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라겠고 대출금리와 같은 경우 여타 중금리 대출의 금리추이와 비슷하며 대한도는 10억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꽤나 괜찮은 대출상품인 듯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