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급한대출 받을 수 있는 곳 5개

by 산톨 2021. 11. 9.

급한 대출이 필요한 경우라면 보통 100만 원 300만 원 500만 원 선에서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대출한도가 필요한 경우라거나 대출자격조건이 맞지 않는다고 한다면 한참 찾아봐야 할 텐데 이러한 부분을 간소화하기 위해 이번에는 급한 대출받을 수 있는 곳 후기 좋은 곳 5곳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금리 대출, 비상금 대출

급한대출 해주는 곳 5가지

중금리대출은 쉽게 설명드리자면 보통 10%대의 대출상품들을 의미합니다. 비상금 대출은 대출자격조건이 간단하고, 물론 중금리 대출 또한 대출조건이 간단한 편이다만 본인인증 정도로만 대출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대출한도는 100만 원 300만 원 정도인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한도가 더 필요하신 분이라면 중금리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고 간단히 소액대출을 하는 경우라면 비 삼금 대출로도 충분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페퍼 저축은행 - 중금리 신용대출

소득증빙을 할 수 있는 분에게 대출한도 5,000만 원까지 대출을 진행해주는 저축은행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조건은 소득증빙만 된다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이용하기 간편한 급전대출입니다.

대출대상 프리랜서, 전문직 자영업자, 공무원,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
대출금리 최저 6.9%~최대 19.4%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상환방법 대출기간 10년으로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택 1

중금리 대출이라고는 하지만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자산상황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달라지게 되며 평균 대출금리는 약 12%대로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간단히 비상금 대출의 확장판이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페퍼저축은행 대출상품 햇살론 신용대출

페퍼 저축은행은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영국, 스페인, 싱가포르 호주 등 여러 곳에 거점을 두고 있는 저축은행입니다. 대출상품으론 신용대출, 햇살론, 부동산 담보대출과 자동차 대출 기업대출,

nagano-100.tistory.com

 

페퍼 저축은행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햇살론과 신용대출 상품을 확인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연체자 300 대출 - 키위 비상금 대출

KB 저축은행에서 지원하는 키위 비상금 대출을 은 중금리 대출과는 다르게 대출한도는 적은 편이며 대신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만 가능하다면 손쉽게 대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대상 소득과 연체자, 기록에 관계 없이 kb저축은행 자체 신용평가 시스템의 기준을 충족하시는 분
대출금리 최저 8.9%~최대 19.4%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최대 300만원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 상환 (자유상환)

상환방식은 흔히 이야기하는 마통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상환을 진행하실 수 있으며 쓴 만큼 자유롭게 상환하면 되기 때문에 급 한돈이 필요할 때는 대비로 하나 정도는 만들어 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대출금리는 평균 15%대로 중금리 대출 상품과 비슷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으로 약간은 적은 편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무직자 300 대출 - 롯데캐피털 엘론

마찬가지로 중금리 대출상품으로 대출한도를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상품입니다. 1 금융권이나 저축은행이나 안전성만 다를 뿐이지 거의 대부분 금리가 비슷하거나 한도가 낮은 편인데 엘론대출의 경우 대출한도가 6,000만원이나 되기 때문에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대상 최근까지 신용카드 실적이 있는 분
대출금리 최저 7%~19.9%
대출한도 최대 6천만원

 

 

엘론대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상품

엘론대출은 신용등급에 관계 없이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일정기간이 지나게 되면 대출자격이 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카드 소지 대출은 이 외에도 한국캐피탈 신카론 등이 있는데 대출한도

nagano-100.tistory.com

 

더욱 자세한 대출 자격조건은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상품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축은행 - 소액대출상품들

사실상 비상금 대출과 급한 대출과 같은 경우 1 금융권에서는 여러 부결사유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체되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 간편히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저축은행 소액신용대출상품들로 미리 예적금까지 들어놓은 상황이라고 한다면 예적금 담보대출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예적금 한도 내의 90%까지 거의 무이자로 대출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더욱 합리적입니다.

 

OSB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둥지 대부 소액대출 비대면 당일 대출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마침

지금까지 급한 대출받을 수 있는 곳 5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자격은 거의 비슷하며 약간 다른 점이 있다고 한다면 대출한도가 넉넉하냐 그렇지 않느냐의 차이인데 급한 대출의 경우 300만 원이나 500만 원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300만원 이상의 자금이 필요한 경우라면 풀로 5천만원이나 6천만원 한도를 채워서 대출을 받으실 필요는 없고 500만원 정도만 받아도 되는 것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다.ㅂㅂ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