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캐피탈 신용대출 쉬운 곳 무직자 소액 론

by 산톨 2021. 11. 7.

캐피털 신용대출 상품의 특징은 까다롭지 않은 자격조건으로 바로 필요한 급전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표적인 캐피털 신용대출 상품으로는 KB캐피털, 우리 캐피털, 한국 캐피털 등이 있고 전부 대출금리와 한도가 다르기 때문에 캐피털 대출을 이용하실 때는 꼭 여러 개를 비교하신 뒤에 맞는 대출상품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캐피탈 대출 - 후기

캐피탈 대출 쉬운 곳

대부분 빠른 대출과 대출한도도 넉넉한 편이어서 무심코 진행하게 되는데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가 아니라고 한다면 최대 법정이자율 금리인 20%를 넘어가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확인하셔야 될 부분은 정식 등록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고, 여기서 한 가지 더 확인하신다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도 확인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 이미 고액대출을 받으신 경우라면 개인회생이나 파산 면책등을 이용하시는 것이 바람직하며, 상환이 가능한 경우라고 한다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고금리 대출 대환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소득증빙 없는 대출 무직자 대학생 군필

무직자라 할지라도 담보할 수 있는 물건이 있다거나 정부지원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바꿔드림 론, 햇살론 17 이 외에 저축은행 대출상품이 있는데 대출한

nagano-100.tistory.com

 

이미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으신 분이라고 한다면 위 포스팅에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바꿔드림론을 참고해보시면 좋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법정 최대 이자율이 24%였었기 때문에 이번해에 받게 된다면 캐피털이라 할지라도 20%를 넘기지 않아야 합니다.

 

KB 캐피털 - 신용대출 상품

KB 국민은행과는 다른 플랫폼 대출이며 온라인으로 바로 신용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직업에 상관없이 프리랜서 부동산 소유자 주부, 개인사업자 직장인 누구나 할 것 없이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무직자라고 하는 경우라면 담보물건이 있으면 더욱 쉽게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만 23세 이상의 내국인 거주자 (직업상관X)
대출금리 최저4.8%~최고19.9%
대출한도 최소 200만원 부터 최대 2억원까지
상환방법 최장 6년까지 연장가능

비교적 대출대상이 되는 것 또한 어려운 편이 아니며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거나 KB캐피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2223번을 이용하시면 쉽게 당일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우리 금융 캐피털 카드 사용자 - 신용대출

별 다른 대출자격이나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만 가능하다면 당일 바로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은행과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우리은행과는 다른 플랫폼입니다.

 

대출대상 본인 명의로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1년 이상 사용하신 분
대출금리 최저 11.9%~최대 19.9%
대출한도 최소 200만원 최대 5,000만원
상환방법 최장 5년까지

대출금리는 평균 15% 대로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이며 대출한도는 5,000만 원으로 넉넉한 편입니다. 간단히 보면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한국 캐피털 초간편 - 소액론

다른 대출 상품들과 비교해도 대출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후기가 좋은 대출상품이며 무직자 주부 대출도 가능하고 대출대상은 만 20세 이상인 내국인이기만 한다면 누구나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내국인
대출금리 16.9%~19.9%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최대 500만원
상환방법 최장 3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대출이자에 대한 부담 없이 한 달에 이자와 원금을 상환해 가는 방식으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상금 대출의 대출한도는 300만 원대이며 대출금리도 연 20% 이하라고 공시해둔 경우가 많은데 약간 조금 더 싼 금리로 최장 3년까지 대출기간을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후기가 좋은 편입니다.

 

앤알 캐피털 - 신용대출

직업에 상관없이 만 20세 이상이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무직자라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후기도 좋은 상품이죠.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직장인 주부 프리랜서 사업자
대출금리 연 20% 이내 월 1.666%
대출한도 3,000만원 이내
상환방법 대출기간 최소 1년 최장 5년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평소 때는 대출에 대한 이자만 납입하다가 만기가 되면 일시 상환하는 방식으로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보다시피 3,000만 원 이내로 넉넉한 편입니다.

 

E하나 신용대출 - 하나 캐피털

하나 캐피털에서 지원하는 e하나 신용대출상품은 간단히 인터넷으로도 대출신청을 할 수 있는 당일 즉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7,000만 원으로 대출금리 또한 그렇게 많지는 않은 편입니다.

 

대출대상그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하고 국민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분
대출금리 최소 5.9%~ 최대 16.9%
대출한도 최소 300만원 최대 7,000만원
상환방법 대출기간 최소 1년 최장 5년

대출금리는 평균 10%대로 대출 진행이 가능하고 대출한도는 최대 7,000만 원으로 대출자격조건 대비 가장 대출한도가 많은 상품입니다. 하지만 소득증빙이 되어야 하는데 건강보험 스크래핑으로 진행이 되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듯합니다.

 

캐피털 대출 괜찮은 상품들

하나 캐피털 신용대출 상품 대출자격 한도 총정리

아주캐피털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 금리 기간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마침

지금까지 캐피털 신용대출 쉬운 곳 무직자 부터 직장인 까지의 신용대출상품을 살펴보았습니다. 대부분 후기가 좋은 곳 위주로 골라 보았고 우리캐피탈과 한국캐피탈 KB 캐피탈 대출이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대출은 언젠간 갚아야 할 채무이기 때문에 꼭 상환계획을 세우신 다음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