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여성무직자 대출 자격조건과 한도

by 산톨 2021. 11. 9.

여성 무직자 대출이 진행되는 곳은 대부분 저축은행이나 캐피털 등 2~3 금융권입니다. 여성대출이라 해서 약간 거부감이나 무섭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상은 전혀 그렇지 않은 이유로 대출을 해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여성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대출 - 해주는 이유는?

여성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여성대출을 해주는 이유는 추심이나 원금상환이 쉬워서가 아니라 소비패턴의 영향이라 볼 수 있습니다. 남성보다는 여성이 지출이 크기 때문에 대출회사에서는 이런 부분을 활용해 지출이 많은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해서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여성 주부 대출 이유 상품소개

여성 주부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 크게 해코지를 당할 까봐 대출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따로 안전한 주부대출 등을 찾곤 하는데요. 사실상 여성 주부 대출 이유는 따로 있고 잘

nagano-100.tistory.com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위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더욱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디론 - 유흥(여성) 종사자 대출

서울 소재 지역의 유흥 여성 종사자를 대상으로 대출을 진행해주는 상품입니다. 신용불량자만 아니라면 간단히 신청해 보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98년생 ~ 86년생 서울을 제외한 유흥종사자 만 21세~35세
대출금리 연 20% 이하
대출한도 최소 1천만원 최대 2천만원
상환방법 만기상환 혹은 리볼빙방식(자유상환)

마이너스통장처럼 자유상환이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금리는 연 20% 이하로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 원까지 빌려볼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스마트 저축은행 - 애드론 여성대출

직장인 주부 할 것 없이 소득증빙만 가능하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여성대출 전문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직장인 주부 소득증빙이 가능한 내국인 여성
대출금리 최소 7.5%~20%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최대 1천만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방식

대출금리는 평균 15%대의 중금리 대출상품으로 사실상 여성대출이라 할지라도 중금리 대출이나 기타 비상금 대출과 견주어 보았을 때 금리의 차이가 크게 나지 않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한도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다음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급한대출 받을 수 있는 곳 5개

급한 대출이 필요한 경우라면 보통 100만 원 300만 원 500만 원 선에서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대출한도가 필요한 경우라거나 대출자격조건이 맞지 않는다고 한다면 한참 찾아봐

nagano-100.tistory.com


미즈사랑 - 여성전문 신용대출

방문할 필요 없이 바로 대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비대면으로 바로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직업에 관계없이 대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 자격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대상 근로소득자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대출금리 최소 9.9%~19.9%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최대 5천만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기간 1년~5년

대출금리는 평균 10%대의 중금리 대출상품으로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 원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과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 중 본인이 마음에 드는 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필요한 서류는 없고 바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sbi 저축은행 - 주부론 대출상품

신용대출 상품으로 무서류 인터넷 가입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상품입니다. 대출한도가 그렇게 많지는 않으며 대출조건으로는 초본상 배우자가 있어야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주부 초본상 배우자가 등록 되어 있는 분
만 22세 이상 신용등급 기준 NICE 350점 이상
대출금리 연 20% 이하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최대 500만원

나이스 신용평점 기준으로 350점 이상이라면 대출신청 대상이 될 수 있으며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 원으로 만 22세 이상의 주부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에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과 주민등록 초본이 있습니다.

 

여성대출 전문 - 레이디 퍼스트론 주부대출

여성을 위한 대출상품으로 여성대출상담원이 직접 대출상담을 진행하며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라 할지라도 대출을 알아보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생활자금이 필요한 주부 만 20세 ~ 60세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한도 최대 1,000만원
상환방법 자유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마통 대출과 마찬가지로 자유상환방식 리볼빙 방식으로 상환이 가능하며 이 외에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도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 원까지입니다.

 

캐피털 신용대출 쉬운 곳 무직자 소액 론

행복한 세상 대부중개 대출상품 정리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마치며

지금까지 여성 무직자 대출해주는 곳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굳이 여성대출이 아니라 할지라도 저축은행의 비상금 대출이나 중금리 대출의 금리와 비교하더라도 별 다른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달라지게 되니 미리 성실상환을 통해 신용등급을 관리해두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