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무직자 비상금 대출 여러개 한 눈에

by 산톨 2021. 10. 23.

비상금 대출이란 보통 본인인증이 가능한 핸드폰이 있거나 아직 신용불량자가 되지 않은 경우라면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보통 대출한도는 300만 원 정도가 되지만 경우에 따라서 대출한도를 500만 원 혹은 1,0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지만 금리는 조금 비싸지겠죠. 이번에는 무직자 비상금 대출 여러 개를 한눈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상금 대출 - 부결사유

무직자 비상금 대출 여러개

비상금 대출을 살펴보기에 앞서 부결사유가 나오는 경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이런 경우에 부결이 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타행사 대출의 연체를 가지고 있는 경우, 파산 회생 면책 사실이 있는 경우
금융거래 관련해서 사고가 있었던 경우, 만 19세 미만, 신용카드를 사용한 기록이 없을 때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이 안되는 경우와 연체대출금을 보유하면서 손실을 끼친 경우

따라서 만일 신용등급에 별 다른 문제가 없다 할지라도 앞선 항목에 한 가지라도 걸리게 된다면 언제든 부결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비상금 대출 - 중복 되는 경우

추가 대출 명목으로도 가능하지만 비상금 대출을 두 번 신청하는 경우에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자산상황이 괜찮다면 두 번 중복해서 대출이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2번째 대출은 웬만하면 부결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례로 KB국민은행의 키위 비상금 대출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2번 대출이 가능하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두 번 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아서 이용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키위뱅크 무직자 - 비상금 대출

소득과 직업에 관계없이도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앞서 설명드린 대로 2 계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주부, 대학생, 무직자에 상관 없이 KCB 신용평점 기준 475점 이상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8.9% ~ 최고 19.4% 까지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까지
상환방법 마이너스통장 (마통) 혹은 만기일시상환 방식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빌릴 수 있으며 대출금리는 평균 15% 대로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비상금 대출입니다. 대출조건이 비교적 간단한 편이네요.

 

카카오 뱅크 - 비상금 대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모바일 비상금 대출 상품으로 소액 마이너스 대출이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원하는 만큼 쓰고 바로 상환할 수 있는 리볼빙 상환방식입니다.

 

대출대상 직업 소득에 관계 없음
만 19세 이상 앞선 부결사유에 해당이 안되는 경우
대출금리 최저 3.778% ~ 최대 14.308% (21년 10월 23일 기준)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최대 300만원
상환방법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식

상환방법은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식으로 자윳아환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300만 원에 평균 대출금리는 10%대인 상품입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 무직자 비상금 대출

취업준비자 및 소득이 있는 경우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며, 크크크론(신규대출)과 대환대출 상품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대출대상 취준생 혹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 (NICE 신용평점 595점 이상)
대출금리 최저 9.99% ~ 18.9% 까지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최대 500만원 까지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최소 1년 부터 최장 5년 이하

필요한 서류로는 최종학력증명서와 소득증명원, 신분증, 주민등록 원초본 등이 필요하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1.8%가 있습니다.

 

 

사이다 뱅크 - 비상금 대출

무서류 자동심사로 최대한도는 5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소득증빙이 필요 없는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직업 소득에 상관 없이 개인신용평과 심사기준을 만족하는 분
만 20세 이상 내국인 개인신용평점 361점(NICE기준) 이상
대출금리 최저 6.9% ~최대 16.5%
대출한도 500만원
상환방법 1년~3년 원리분할상환방식

필요한 서류는 없으며 365일 24시간 대출신청이 가능한 즉시 대출 상품이고 대출신청 완료 후 바로 입금이 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2021.10.23 - [대출] - 위비 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과 조건 상환방법

2021.10.23 - [대출] - 콜렉트 대부 대출 종류 자동차 대부

2021.10.23 - [대출] - 둥지 대부 소액대출 비대면 당일 대출

마침

지금까지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중복이 되거나 여러 개를 등록하는 경우에는 해당 은행사에서 2 계좌가 가능한지 물어보시고 신청을 하시는 게 가장 간편하며 거절이나 부결사유로는 여러 가지 사항이 있기 때문에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확인해 보시고 신청하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