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중고 시장 사이트 직거래 장터

by 산톨 2022. 5. 14.

중고 시장 사이트 직거래 장터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엔 오프라인 시장에서 바자회나 중고 물품을 거래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엔 스마트폰 어플이나 PC 인터넷을 통해 집에서도 간단히 택배로 중고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직거래 장터로 운영 되는 곳은 대 부분 스포츠용품이며, 추천 해드릴만한 사이트를 모아 보았습니다.

 

 

중고 시장 사이트 직거래 장터를 선호 하는 이유

인터넷 중고 거래 특성상 선 입금을 한 뒤 택배로 물건을 받아 보는 경우가 많은데 요즘 사기가 너무 많다 보니 한 번 당 해 보신 분이라면 신고 하기도 껄끄럽고 귀찮아서 중 고가의 물건을 구매하는 경우라면 직접 만나서 구매 하시곤 합니다. 대 부분 직거래가 가능한 중고 물품은 스포츠 용품입니다.

  • 이런 문제가 하도 많아서 새로, 직거래만을 취급하는 사이트도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중고 시장 사이트 직거래 장터

낚싯대 골프용품

낚싯대와 골프용품, 오토바이, 테니스 라켓, 탁구 라켓 등 스포츠 용품의 경우 유명한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운영하는 중고 사이트 들이 많습니다. 

 

중고 낚시대 파는 곳 민물, 바다

중고 낚시대 파는 곳  민물 바다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낚시는 채비만 맞다면 물고기를 잡는데 큰 어려움이 없지만, 더 좋은 손 맛과 일감 등을 위해 더 좋은 낚싯대를 구매하곤 합니다.

nagano-100.tistory.com

  • 중고 낚시대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운영 중인 사이트가 대 다수 입니다.
  • A/S를 받을 수 있는지 꼭 확인하고 구매 하셔야 합니다.
 

골프 중고 사이트 드라이버 아이언

골프 중고 사이트 드라이버 아이언 파는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찾는 중고 골프 용품으로는 아이언, 드라이버, 피터, 웨지 등이 있습니다. 장비에 대한 품질보증을 증명해

nagano-100.tistory.com

중고 골프 사이트 또한 마찬가지로 오프라인 매장이 여러 곳 운영 중이며 중고 물품 직거래 장터의 경우 스포츠 용품이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포츠 용품의 경우 전문 중고 매장으로 운영 되고 있기 때문에 물건을 직접 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중고 용품과 다르게 A/S가 되는 곳도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중고나라 직거래닷컴

중고나라 직거래닷컴 홈페이지에선 거의 모든 제품을 직거래로 구매 해 보실 수 있고 직거래 할 때 용이하게 본인이 사는 지역과 가까운 물건을 검색 해서 구매 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구매할 수 있는 물품의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컴퓨터 PC 부품 휴대폰, 통신 개인방송 장비, 디지털, 가전
생활가전, 생활가구 유아. 아동용품 자동차, 자동차 부품
오토바이 패션의류, 패션잡화 화장품 미용, 카메라
게임기 오락, 피규어 사무용품 스포츠 레저 귀금속 악세사리 상품권 쿠폰 애완용품 등

거의 모든 제품을 중고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직거래로 거래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물건을 확인 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당근 마켓

당근 마켓에서도 물건을 구매할 때 직거래/ 택배 거래 등으로 지역과 가까운 중고 물품을 검색 해 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인기 매물을 확인 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당근채팅을 통해 안전한 거래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중고 거래를 원하는 분이라면

앞서 설명드린 중고 거래가 직거래 지향적인 플랫폼이었다고 한다면 비대면으로 중고 거래를 안전하게 하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드리는 중고거래 플랫폼이 있습니다. 바로 헬로마켓인데 자체 안전거래 시스템 헬로페이를 이용 해서 거래를 진행할 수 있고, 비교적 다른 중고 플랫폼 보다 안전하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채권추심 전화 안받으면 자택방문?

압류 안되는 통장 종류와 방법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달 지나게 되면?

가전제품 담보 대출 자주 쓰이는 4가지

일반 공무원 대출 9급 가능한 곳

소형 용달 비용과 가격 알아보기

 

마침

지금 까지 중고 시장 사이트 직거래 장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직거래를 선호 하시는 분들도 있고 비대면으로 거래 하시는 것을 선호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가장 안전한 것은 본인이 직접 직거래로 구매 하는 것이며 비대면이라 할지라도 충분히 안전하게 거래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