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유튜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하는 방법

by 산톨 2022. 5. 13.

유튜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이용하고 있었던 애드센스 계정이 누군가에 의해서 비밀번호가 변경이 되었거나 유튜브 프리미엄 등을 이용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찾아보지만 한국과는 다른 외국 회사이기 때문에 사실 상 문의를 하는 것이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한국의 유튜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822-1450번입니다.

 

 

유튜브 고객센터 계정 문의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지만 최근에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고객센터 업무가 지연되고 있으며 애드센스 계정을 통해 수익 창출을 하고 있는 계정 (구독자 수 10만 명) 이상이라고 하면 간단히 티켓 제출을 통해 문의를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지인이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서 티켓을 대신 제출해달라는 요청을 할 수 있겠습니다.
  • 아이디를 뺏긴 상황이기 때문에 피드백이 느릴 수 있습니다.
  • CA-PUBOOOOOO/ 애드센스 펍 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더욱 빠른 피드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사항으로는 해당 유튜브 계정에 담당자가 정해져 사건을 해결하기 때문에 많은 티켓 제출은 오히려 혼란을 가져올 수 있어 처음에 문의하실 때 제대로 지인 찬스를 통해 문의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담당자가 정해진 경우 해당 담당자를 통해서 사건을 해결하는 형식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유튜브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
유튜브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

유튜브 고객센터 아이디 복구는?

담당자가 정해진 후 사건이 처리되는 과정에서 본인이 직접 이메일 계정을 입력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서도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는데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abc11@gmail.com을 복구하는 경우 복구 이메일이 bbc12@gmail.com라고 가정한다면 한국에서는 복구 이메일을 쓰는 것이 익숙하기 때문에 살리려고 하는 이메일에 복구 이메일을 써서 한 차례 더 곤욕을 치를 수 있습니다.
  • 유튜버의 경우 보통 G드라이브를 통해 많은 대용량을 저장하기 때문에 복구 이메일을 잘 못 입력하는 경우 미리 찍어 놓았었던 자료가 날아가는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따라서 아이디를 복구하는 과정에서 입력란에 대한 부분은 전혀 한국과 다르다고 기본적으로 생각을 하신 후 하나 씩 담당자에게 물어 보신 뒤 복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건 문의하기

유튜브 고객센터 문의
유튜브 고객센터 문의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면서 본인이 원하지 않는 결제 건이 있어 문의를 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 이메일 문의를 통해 답변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이메일 문의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월요일~ 목요일: 9시 30분~ 18시, 금요일: 9 시 30분~ 16시까지

유튜브에 접속하신 후 왼쪽 하단을 보시면 고객센터를 찾아보실 수 있고 의견 보내기를 통해 채팅 혹은 이메일로 문의를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룰렛판 복불복 룰렛 사이트

어린이 동요 모음집 연속 듣기

중고차 안전하게 사는 법 구매요령

채권추심 전화 안 받으면 자택 방문?

압류 안 되는 통장 종류와 방법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 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 달 지나게 되면?

마침

지금 까지 유튜브 고객센터 문의하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서 이전에는 채팅으로 간단하게 해결되었던 문제들이 이메일 문의를 통해 해결되다 보니 많이 답답할 수도 있지만, 너무 급하게 해결하려다 보면 오히려 더 안 좋아질 수 있기 때문에 여유를 가지고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