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중고 낚시대 파는 곳 민물, 바다

by 산톨 2022. 3. 27.

중고 낚시대 파는 곳  민물 바다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낚시는 채비만 맞다면 물고기를 잡는데 큰 어려움이 없지만, 더 좋은 손 맛과 일감 등을 위해 더 좋은 낚싯대를 구매하곤 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방법은 직접 판매점에 들려서 로드나, 릴을 만져 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중고 낚시대 파는 곳 - AS 확인하기

중고 낚시대를 구매할 때는 꼭 AS기간이 남아 있는지 꼭 확인을 하고 구매 하셔야 합니다. 특히나 처음 낚시대를 구매하는 경우라면 관리소홀로 인해서 쉽게 낚시대 부러지기도 하기 때문에 중고 가격과 AS 가능한 가격, 날짜가 얼마나 남았는지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중고품으로도, AS 기간이 많이 남아 있는 상품이라고 한다면 추천드립니다.
  • 중고품이지만 신품과 가격 차이가 많이 안 나면서 AS 기간이 없다고 한다면 그냥 신품을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 해당 매장에서 산 경우 자체 AS를 해주는 경우라고 한다면 별 상관없습니다.

 

중고 낚시대 파는 곳
중고 낚시대 파는 곳

 

낚시사랑 - 중고 낚시대 파는 곳

낚시사랑 홈페이지 에서는 안전거래로 사기 피해를 줄이며 중고 낚시 물품을 구매할 수 있고, 신품 가격을 바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중고 판매, 구매, 교환, 최저가 도전 등 많은 카테고리가 있으며 거래지역을 설정해 직거래로 물건을 판매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MTF 머털낚시 - 중고 낚시대 파는 곳

머털낚시 에서는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품목을 확인할 수 있고 중고 판매, 구매, 회원 등급별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상품, 매일 특가, 베스트, 재입고 땡처리 최저가 1+1 특가 상품이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 어종별 채비 도라는 카테고리가 있어 낚고자 하는 어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낚시용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피싱랜트 - 중고낚시 용품 전문 쇼핑몰

피싱랜드 홈페이지 에서는 릴, 수입대, 국산대, 민물대, 루어대 뜰채, 보조장비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직영매장이 있으며 부산 부산진구 거제대로 22번 길 22 2층 피싱 랜트 직영점이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낚싯대를 구매할 경우 휨새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미리 사장님의 동의를 구해야 합니다.

  • 낚싯대는 판매 상품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휨새 등이나 그립감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네이버 밴드 - 낚시용품 중고장터

친숙히 접할 수 있는 네이버 밴드에도 낚시용품 중고장터가 있습니다. 위탁판매도 있고, 매장에서 판매하는 물건도 있으며 경매 상품을 값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도 합니다. 밴드에 가입을 하고 이용하셔야 되며 나이대가 60~70분들이 많기 때문에 점잖게 거래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승인률 높은 대부 정리

시골 땅 담보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와이파이 거지 대처하는 방법과 찾는 방법

자동차 판금도색 비용과 하는 방법은??

마침

지금까지 중고 낚싯대 파는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낚시대가 워낙 고가이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직영점에 방문하셔서 직접 확인을 해 보시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각 홈페이지에서는 프로모션이나 세일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으니, 관심 있게 보시면 저렴하게 낚시대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