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연체기록 있어도 대출 가능한 곳 찾아 보겠습니다

by 산톨 2021. 11. 17.

장기연체기록이나 단기연체 기록이 있다 해도 신용불량자나 개인회생 중이 아니라고 한다면 얼마든 충분히 대출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담보대출 상품이 있으며 소액대출인 경우는 전당포 대부를 이용할 수 있고 꼭 담보 물건이 없더라도 소득증빙이 가능하다면 이용할 수 있는 연체자 대출들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연체기록 있어도 대출 가능한 곳에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지원 대출 - 햇살론 15

연체 기록 있어도 대출 가능한 곳
연체기록 있어도 대출 가능한 곳

될 수 있다면 정부지원 대출 부터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소득증빙만 가능하다면 고금리 또한 대환대출로 바꿀 수 있으며 상환을 완료한 경우에는 재대출도 간편하고 더욱더 저렴한 햇살론 뱅크 대출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대상 연 소득 4,500만원 이하 개인신용평점 하위 20%에 해당하시는 분
대출금리 15.9%
대출한도 700만원 특례보증 시 1천400만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연체 없이 성실상환하는 경우 1.5%~3%까지 대출금리를 인하받으실 수 있으며 서비스 중인 은행으로는 국민 광주 경남 제일 우리 전북 제주 부산 대구 기업은행 등이 있습니다.

 

리드코프 - 연체자 대출

자 회사의 독자적인 대출심사 시스템을 이용해 연체자라 할지라도 대출이 나올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60세 이하 채무불이행 등록자가 아니라면 가능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최장 5년까지입니다.

대출대상은 만 20세~ 60세 미만 신용불량자가 아니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연 금리는 20%대 이내에 최대 대출한도는 3천만 원까지입니다.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 담보대출 상품

본인이 부동산을 소유하거나, 아이패드 혹은 스마트폰을 담보로 대출을 진행하거나 급전이 필요한 경우라면 전당포 대부 상품이나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보통 부동산을 구매할 때 이용하기 때문에 가장 현실성 있는 것은 자동차 담보대출 오토론이나, 전당포 대부를 이용하시는 것입니다.

 

2021.11.12 - [대출] - 전당포 대부 이율 시세 대출 정보 총 정리

 

전당포 대부 이율 시세 대출 정보 총 정리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전당포라고 한다면 물건을 맡기고 해당 시일 내에 만기 일시상환을 하게 되면 물건을 다시 돌려받는 식이라고 알고 있을 것입니다. 보통 1~2 금융권 같이 대부업체를 나누

nagano-100.tistory.com

 

연체자 - 비상금 대출

비상금 대출은 보통 생활자금 명목으로 대출 진행이 되며 연체자인 경우라 할지라도 통신 lg, KT, SKT 중 하나만 본인인증이 가능한 경우라면 대출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대표적으로 SC제일은행 토스 소액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신용등급 평가기준 1~12등급 이내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한도 최소 10만원 최대 50만원
상환방법 최대 3개월의 대출기간을 가집니다.

만기 자동상환 방식으로 만기전 부분상환도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전당포 대부나 대출을 이용하시지 않더라도 충분히 소액대출의 경우 연체자 대출상품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 부결사유

보통 대부업체 혹은 은행사의 경우 금융회사이기 때문에 다른 은행에서 연체가 되고 있는 상품이 있으면 전산시스템에서 공유를 하는 등 여러 방법을 이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많은 부결사유가 연체자 혹은, 공과금 미납부 통신 연체 등이 되기 때문에 원활히 1,000만 원 이상의 대출한도를 이용하시려고 한다면 연체를 없애시는 것이 가장 우선시됩니다.

 

러시 앤 캐시 주택담보대출 무과장 무카드

러시앤캐시 재대출과 추가 대출받는 방법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마치며

지금까지 연체기록 있어도 신용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여러 곳 알아보았습니다. 전당포 대부의 경우 전자기기, 명품 시계 브랜드 가전제품까지 다 받아주기 때문에 정말 필요한 급전이라면 이용해보시는 것도 고려 해 볼만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