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예스자산대부 대출 상품 금리 한도

by 산톨 2021. 11. 17.

예스 자산 대부는 대부업체로써 대부업 대출 및 추심을 전문으로 하는 대부업체입니다. 본인은 다른 대부업체에서 돈을 빌렸지만 채권이 매각당하게 되어 추심이 들어올 수도 있는데 이번에는 예스 자산 대부 회사와 함께 압류와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스자산대부 어떤 회사일까?

예스자산 대부 대출

예스 자산 대부는 대출 서비스도 진행을 하며 최초 자본금 1억 원대로 시작해서 7년이 지난 시점에 자본금이 2,000억 원을 돌파하게 된 회사입니다. ok 금융그룹 자회사로 있었다가 매각하게 된 회사이기도 합니다. 현재는 아프로 파닌 셜 대부 계열사인 회사입니다.

 

대출대상 - 금리 한도

현재 예스자산대부의 대출상품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에 기록되어 있지 않으며 직접 문의를 해 보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대부분 채권 추심에 관련된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채권추심

보통 다른 계열사의 대부업체에서 본인에 대한 채권매각을 결정하게 되면 예스 자산 대부에서 추심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소액대출이나 캐피털 대출의 추심 업무를 담당하기도 합니다. 주말 추심이나 방문 추심은 법적으로 불법이 아니기 때문에 딱히 논쟁을 가릴 것은 없습니다.

 

대출상환, 대환대출

가장 좋은 방법은 대출을 상환 하는 것이겠지만 정부지원 대환대출이나, 다른 대출로 대환대출을 진행하시는 방법도 있을 수 있습니다. 액수가 많은 경우라면 바꿔드림 론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고, 이 외에는 소득증빙만 된다면 햇살론 15를 이용해서 대출상환을 진행하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러시앤캐시 재대출과 추가 대출받는 방법

다담 론 대출 개인회생 신용대출 상품 정리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마치며

지금까지 예스 자산 대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심과 함께 대부업 대출 상품도 진행한다고는 공시되어 있지만 관련 자료를 찾지 못했기 때문에 추심에 대한 정보만 실어 보았는데요. 다른 회사에서 대출을 진행해서 예스 자산 대부에서 추심이 오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