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에이원대부캐피탈 사이트 로니오 대부

by 산톨 2021. 11. 17.

에이원 대부 캐피털의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로니오 대부가 있습니다. 대출한도가 꽤 나오는 편이기도 하며 소득증빙만 가능하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데, 소액신용대출 상품이라고는 하지만 대출한도가 1,000만 원까지인 금융서비스입니다. 이번에는 에이원 대부 캐피털 사이트와 로니오 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 - 사이트

에이원대부 캐피탈 로니오 대부

에이원 대부 캐피털 사이트에는 사람이 많이 몰려 트래픽 초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홈페이지에 접속이 안 되는 경우라고 한다면 전화로 대출 문의를 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신청방법으로는 팩스와 전화 인터넷이 있기 때문에 편한 방법을 쓰시면 됩니다.

 

로니오 대부 - 대출신청자격

로니오 대부의 대출신청 자격은 만 20세 이상 65세 이하의 소득이 있는 자영업자 혹은 개인사업자입니다. 연체자나 신용불량자 등에 대한 내용은 나와 있지 않으며 대출 후기를 조금 더 살펴보면 대출신청자격조건에 대해 더욱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체자나 신용불량자인 경우에는 다른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연체기록 있어도 대출 가능한 곳 찾아 보겠습니다

장기연체기록이나 단기연체 기록이 있다 해도 신용불량자나 개인회생 중이 아니라고 한다면 얼마든 충분히 대출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담보대출 상품이 있으며 소액대출인

nagano-100.tistory.com

 

로니오 대부 - 후기

로니오 대부 후기를 사방팔방으로 찾아 보았으나 이전에 자동차 담보대출과 관련된 건 이외에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다만 한 가지 상환을 잘한다면 추심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불이익이 없고 정식 등록된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별 다른 문제는 없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로니오 대부 -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법정 최고 이자율인 연 20% 이내로 정식 등록된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법정 최고 이자율을 넘지 않습니다.

 

로니오 대부 - 필요한 서류

대출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로는 주민등록 원초본, 신분증, 소득증명서류가 필요하게 됩니다. 소득증빙이 되야지만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로니오 대부 - 대출한도

최대 대출 한도는 1,000만 원으로 본인의 신용등급과 자산 상황에 따라 상담 후에 대출 한도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은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대출상환방식은 자유상환 방식입니다.

 

러시 앤 캐시 재대출과 추가 대출받는 방법

다담 론 대출 개인회생 신용대출 상품 정리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마침

지금까지 에이원 캐피털 사이트 로니오 대부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대출상품보다 인기가 많은 이유는 바로 자유상환 리볼빙 상환 방식으로, 쓴 만큼 대출을 상환하고 마이너스 통장 형식처럼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상환 계획을 잘 세워서 별 탈 없이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