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러시앤캐시 재대출과 추가대출 받는방법

by 산톨 2021. 11. 16.

러시앤캐시의 대출 자격조건은 비교적 다른 1~2금융권에 비해서는 완화된 편으로 이미 한 번 대출을 받은상태에서 재대출이나 추가대출을 원하는 경우 그렇게 어렵지 않게 추가 재대출 자격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중도에 상환한다고 하더라도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이번에는 러시앤캐시 재대출과 추가대출 받는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앤캐시 - 재대출 받는방법

러시앤캐시 재대출 받는방법
러시앤캐시 재대출 추가대출 방법

4대보험 직장에 다니고 있다면 더욱 쉽게 재대출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소득증빙이 되어야 하며, 소득을 받은지 3개월 이상을 증명 해야합니다.
다른 금융사나 캐피탈에서 연체 조건이 없어야 합니다. 재대출을 하기 위해선 기존에 받았던 대출의 상환을 마쳐야만 합니다.

대출회사 또한 금융회사이기 때문에 재대출 조건이 되기 위해선 먼저 당사의 대출 상환이 끝나야지만 대출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 추가대출 조건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조건은 최초에 대출을 받았을 때 만약 한도가 1,000만원이라고 책정 되었는데 본인이 500만원만 대출을 해서 잔여한도가 500만원이 남은 경우 처럼 한도금액이 남아 있는 경우 추가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 담보대출 이용하기

만일 신용도에 문제가 있거나 연체중이라 할지라도 대출을 진행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신용대출을 제외하고 담보물건이 있는 경우라면 얼마든지 담보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러시앤캐시 담보대출 종류로는 자동차 대출, 부동산 대출 등이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담보대출 자격 조건

러시 앤 캐시에서 담보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로는 자동차 대출 상품과 부동산 담보대출 등이 있습니다. 어플을 이용하거나 직접 대출을 받는 상황이 아니라고 한다면 대출 금리와 한도 등

nagano-100.tistory.com

어플로도 간단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담보물이 있으신 경우라면 손 쉽게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담론 대출 개인회생 신용대출 상품 정리

임팩트론 안전 대부 대출 상품 총 정리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마치며

지금까지 러시앤캐시 재대출 추가대출 받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드렸습니다. 참고로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979번이며 상담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으니 간단히 참고한다는 생각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