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by 산톨 2021. 8. 18.

대학생 50만 원 소액대출로 이용할 만한 어플로는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과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페이코 대출과 p2p 소액대출 등이 있습니다. 상황이 급하다고 해서 금리가 비싼 상품을 이용하게 된다면 나중에 대환대출을 받아야 할 수도 있으니 가장 좋은 것은 신용도가 좋을 때 좋은 대출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입니다.

 

대학생 50만원 어플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10만 원 소액대출이나 30만 원 소액대출 상품을 이용하더라도 간단히 어플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1~2 금융권은 아니지만 그래도 급전이 필요한 경우 손쉽게 빌릴 수 있다는 점에서 의의를 들 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1. 페이코

신청 대상 6개월간 페이코 거래가 있는 만 26세인 경우 해당이 가능 (신용등급 8등급까지)
대출 한도 50만원 고정
대출 금리 7.2%
대출기간 60일 (연장 가능)

신용등급이 낮으신 분이라면 가장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로는 페이코 50만 원 고정대출이 있습니다. 금리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이용이 간편하지만 나이 제한이 있기 때문에 대학생인 경우에는 군대를 제대하고 나서 약간 걸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2. 티뱅

대출 대상 직업소득에 관계 없이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인 경우 해당이 됨
대출 한도 50만원 부터 300만원 까지
대출 금리 최저 3.1% 부터 13.3% 까지
상환 기간 1년 (연장 가능)

티 뱅 대출은 카카오 뱅크에서 서비스하는 비상금 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경우는 신용등급 1등급부터 시작해서 최대 8등급까지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연체가 있는 경우에는 부결사유가 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3. 사이다 뱅크

대출 대상 만 19세 이상이라면 대출 자격이 되지만 그래도 최소한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은 되어야 합니다.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 부터 시작해서 1억원 까지
대출 금리 최저 6% ~ 13% 까지

대출 한도가 많은 편이고 금리 또한 저렴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신용등급 관리가 어느 정도는 되어 있어야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사이다 뱅크 소액대출 상품은 SBI 저축은행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4. 웰컴 저축은행 (대학생 50만 원 소액대출)

대출 대상 소득증빙이 가능하다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 최소 10만원 ~ 500만원 까지
대출 금리 14%

 

5. 카카오 비상금 대출 (연체자 50만 원 대출)

대출 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인 경우
대출 한도 300만원
대출 금리 3% ~ 13% 까지
상환 방법 만기일시상환

대출 상환을 하지 못해 연체자인 경우라 할지라도 대출 상품을 전혀 이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연체가 오래된 경우라면 13% 금리에 가까운 금리로 대출을 이용해 야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연체를 상환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겠습니다.

 

5. 전당포 대부 이용하기

대학생의 경우 다르게 말하면 무직자와도 같기 때문에 신용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본인이 가지고 있는 물건의 감정평가 금액안에서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전당포 대부라 해서 대출한도가 그렇게 안 나오는 것도 아니며 대출금리도 저렴한 대출 상품이 많습니다.

 

전당포 대부 이율 시세 대출 정보 총 정리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전당포라고 한다면 물건을 맡기고 해당 시일 내에 만기 일시상환을 하게 되면 물건을 다시 돌려받는 식이라고 알고 있을 것입니다. 보통 1~2 금융권 같이 대부업체를 나누

nagano-100.tistory.com

 

고금리 대출을 받은 경우라면

현재 법정 최고 이자율은 20% 이며 대출연체 이자의 경우 약정금리의 +3%까지가 적정선 입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을 간과하고 고금리 대출을 받은 경우라고 한다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바꿔드림론을 이용하시면 고금리에서 저금리로 대환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신용카드 없이 모바일 무직자 대출

저신용 연체자 10등급 소액대출상품 총정리

 NH 금융리더론 대출상품 소개

마침

지금까지 50만 원 소액대출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들이 많지만 부결이 되는 경우는 거의 연체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린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과 같은 경우에는 연체자 분들도 승인이 잘 난다는 후기가 많으니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