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로즈힙프레쥬스 효능 노화방지

by 산톨 2021. 8. 2.

로즈힙은 대표적인 피부건강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음식으로 항상 화 작용을 통해 암을 예방해주기도 하는 건강식품입니다. 기본적으로 리코펜과 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기본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데도 많은 도움을 주게 되는데 독감을 치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로즈힙 프레 주스 효능과 먹는 법에 대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즈힙프레쥬스 가격

로즈힙 프레쥬스 효능 노화방지

시중에 있는 로즈힙 프레 주스 분말 오일의 가격은 100G을 기준으로 16,000원부터 42,000원 까지 가격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주스라 할지라도 대부분 분말을 구매해서 드시는 경우가 많으며 가격은 저렴하지 않다는 것을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즈힙이란?

간단히 풀어서 설명드리자면 장미의 열매를 지칭합니다. 차로 마시기도 하며 쥬스로도 식용을 하고 오일과 화장품에도 들어가는 성분입니다. 기본적으로 장미의 열매는 열리더라도 양이 많지 않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 이유는 이런 점에서부터 시작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영국군이 전쟁시기 비상식량으로 조금씩 가지고 다녔을 정도로 로즈힙 시럽을 만들어 먹기도 했음

 

노화방지에 효과가 좋음

로즈힙 프레 주스는 비타민 C가 레몬과 비교했을 때 55배 정도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C는 피부건강에 무척이나 중요한데 장미 그 자체 보다 열매에 영양분이 함축되어 있기 때문에 그냥 장미를 식용으로 섭취해서 드시는 것 보다 로즈힙을 섭취하시는 것이 몇 배는 효과가 좋다 볼 수 있겠습니다.

 

빈혈과 눈의 피로를 덜어줌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A가 다량 들어가 있는 로즈힙은 시력을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으며 철분은 시금치와 비교 했을 때 3배, 우유와 칼슘을 비교 했을 때는 6배 이상 칼슘 함유량이 많다고 합니다. 빈혈끼가 있거나 눈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로즈힙에 관심을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네 로즈힙 퓨레주스

본에 로즈힙 프레쥬스는 NS 홈쇼핑을 통해 6월 26일 정식적으로 론칭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로즈힙의 효능이 널리 알려지게 되면서 마트나 백화점에서도 간편히 구매할 수 있게 되었고 이왕 마신다면 좋은 브랜드를 찾아마시는 것이 좋을 텐데 BONNE의 경우 20년간 로즈힙프레쥬스를 개발하고 생산한 회사이기 때문에 어떤 것을 구매할지 고민 되시는 분이라면 본네 브랜드를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1.08.01 - [뉴스] - 2022년 육아휴직급여 양육수당

2021.07.31 - [뉴스] - 근로장려금 정기 지급일 조회하기

2021.08.02 - [대출] -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총정리

 

마침

지금까지 로즈힙 효능과 로즈힙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구매하신다면 본네 로즈힙 퓌레 주스를 섭취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이 외에도 다이어트 효과나 골관절염 완화 등 좋은 효능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항상 모든 음식은 과유불급으로 비타민 함유량이 많은 로즈힙 프레 주스를 과다 섭취한다고 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