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불량자 대출

신불자 직장인 대출 가능한 곳 후기

by 산톨 2022. 3. 22.

신불자 직장인 대출 가능한 곳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불자라 할지라도 300 대출 정도는 가능하며, 작업대출 혹은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선택 폭이 많이 없기 때문에 리스크에 많이 노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월변 대출 플랫폼 - 신불자 직장인 대출 가능한 곳

개인 월변 대출의 경우 대부업 사업자로 등록된 개인이 대출을 진행해 주는 플랫폼입니다. 군 미필 대출이나 대학생 대출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금리는 최대 연 20% 이내입니다. 20% 이상의 금리를 요구하는 경우라면 금융법 위반임으로 사전에 미리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월변대출 직장인 무직자 가능한 곳

개인 월변 대출 직장인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 부분 중개 플랫폼이 있어서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가장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월변 대출이란 월마다 대출

nagano-100.tistory.com

  • 무직자, 신용 불량자 또한 신용 대출이 가능합니다.
  • 신용불량자인 경우 대출을 잘 안 해주기 때문에 플랫폼에서 발품을 팔아 진행 하셔야 합니다.

 

신불자 직장인 대출 가능한 곳
신불자 직장인 대출 가능한 곳

 

신불자 직장인 대출 - p2p 대출 불가능

대출 신청조건 기대출 보유자, 직장인, 프리랜서, 채무통합을 원하시는 분
만 20세 이상 내국인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 신용불량 등재 사실이 없어야 하며, 연체자는 불가능 kcb 평점 기준 535점 이상
대출금리 7.4%~18.4%
대출한도 5천만원
상환방식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

신불자 대출이라고 한다면 많은 분들이 p2p 대출은 가능하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여러 사람이 펀딩 식으로 대출 금액을 모아 돈을 빌려주는 방식인데 이전에는 이용자가 많이 없었기 때문에 신불자도 이용할 수도 있었던 반면 최근에는 문턱이 많이 높아져서, 신불자는 거의 부결사유라고 보시면 됩니다.

전당포 대부 - 신불자 담보대출 가능한 곳

신용불량자의 경우 이미 신용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담보물이 있는 경우라고 한다면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의 전당포 대부는 핸드폰, 노트북, 전자기기, 카메라 등을 담보로 해서 대출을 진행할 수도 있으며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출의 종류는 자동차 담보대출입니다.

 

가전제품 담보 대출 자주 쓰이는 4가지

이전에는 전당포 등을 이용해서 가전제품을 담보로 해서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었지만 요즘엔 간편히 인터넷으로 가전제품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곳으로는

nagano-100.tistory.com

  • 가전제품의 내구도를 지정 해 대출을 진행하는 방법 또한 있습니다.

신불자 작업대출 - 추천 안하는 이유

신불자의 경우 대출이 나올 것이 거의 없기 때문에 작업대출을 통해 금리를 낮춰준다는 달콤한 이야기를 듣고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출을 통합해서 금리를 낮춘다는 것이 말이 쉽지 사실상 어렵고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작업대출보다는 정부지원 통합 대출을 이용하셔서 금리를 낮추시는 것이 더욱 바람직합니다.

  • 햇살론 15, 사잇돌2 대출 등을 이용해 대환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불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 불가능한 이유

신불자로 연체 기록이 등제 되면 여신 은행, 1 금융권 은행 모두 정보를 공유하기 때문에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해주지 않습니다. 개인신용회복이나, 개인회생, 파산을 이용해서 신용을 회복하시는 것이 우선이고 면책 사유가 있는 경우라고 한다면 더욱 부담 없이 빚 탕감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기초수급자 생계자금 소액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신한 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후기

저소득 근로자 대출 생활안정자금

채권추심 전화 안받으면 자택 방문?

압류 안 되는 통장 종류와 방법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 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 달 지나게 되면?

가전제품 담보 대출 자주 쓰이는 4가지

일반 공무원 대출 9급 가능한 곳

소형 용달 비용과 가격 알아보기

신용불량자 직장인 대출 - 후기

지금까지 신불자 직장인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부지원 대출을 통해 대출 금리를 낮춰 보는 방법과, 개인 월변 대출을 찾아 이용하 시 것,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방식 밖에는 아직 까지 해답이 딱히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