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불량자 대출

신용불량자 신용카드 만드는 방법

by 산톨 2022. 3. 8.

신용불량자 신용카드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권장드리는 방법은 개인신용 회복을 통해 신용카드를 발급받는 방법이며 이 외에도 다른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신용카드 발급은 모범규준을 따르기 때문에 일정 기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개인신용 회복 - 성실상환 혜택

신용불량자 신용카드 발급
신용불량자 신용카드 발급

개인신용 회복을 이용해서 회생 중이신 분이라면 성실상환 혜택으로 보다 쉽게 신용카드를 발급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4가지 혜택을 받게 되는데 혜택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시상환시 잔여 채무의 10%~15% 감면 신용회복 공공정보 1101코드 조기 삭제
긴급자금 필요시 소액대출 지원 성실상환자 신용카드 발급지원

해당 혜택을 이용해서 보다 쉽게 신용카드 발급지원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금융권 - 신용카드 발급 조건

1 금융권의 경우, 신용카드 발급 조건이 모범규준을 따라가기 때문에 해당 조건이 되지 않는다면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채무 등재 사실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워지려면 5년이라는 시간이 걸리게 되는데 1 금융권에서는 채무 등재 사실 이력이 없어야 신용카드가 발급되기 때문에 사실상 어렵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발급조건 은행사 비교 - 팁 저장소

신용카드 발급조건 은행사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엔 신용카드 발급이 본인 계좌의 통장만 있다고 한다면 쉽게 발급할 수 있었는데 최근에는 계좌를 만드는 것도 많이 어려워지고 신

www.ppap.blog

햇살론 카드 - 신용불량자 신용카드 발급

다음으로 소개드릴 신용카드 발급 가능한 곳은 햇살론 카드입니다. 정부지원 햇살론과 비슷하며 신용카드를 발급받아볼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신용카드 발급대상 연간 가처분소득 600만원 이상 개인신용평점 하위 10% 이내
연체율 15%~20%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비율 100% 상품이기 때문에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면 정부지원 신용카드를 지원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평균 잔고 - 무직자 신용카드 발급 방법

급여소득 혹은 사업자 소득이 없다 할지라도 신용카드를 발급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월평균 통장 잔고를 증명하는 방법인데 계산한 금액은 월 가처분 소득 50만 원 이상이면 신용카드 발급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평잔 신용카드 발급이라고 합니다.

  • 조건 없는 신용카드 상품이며, 통장잔고를 일정 부분 유지해야 합니다.

평잔 신용카드 발급 조건

신한카드 3개월 80만원 이상 유지 하나카드 3개월 30만원 이상 유지 롯데카드 3개월 100만원 이상 유지
씨티카드 6개월 600만원 이상 유지 농협카드 6개월 600만원 이상 유지 우리카드 6개월 120만원 이상 유지
국민카드 6개월 300만원 이상 유지 삼성카드 6개월 50만원 이상 유지  

평잔 신용카드 발급 조건으로 가장 간편한 곳은 하나카드이며 3개월 이상 30만 원 이상 평균잔고를 유지하면 신용카드 발급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묻지 마 신용카드 발급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신용회복 중, 성실상환을 진행하여 받는 신용카드 발급이며 이 외에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 카드가 있고 그 외에는 평균잔고 무직자 신용카드 발급 방법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묻지마 신용카드 발급 방법이 있는데, 조건이 없는 만큼 금리가 비쌀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 않는 방법입니다.

차 대출 중고차 가능한 곳

주택담보 대출 계산기 30년 상환까지

채권추심 전화 안 받으면 자택 방문?

압류 안 되는 통장 종류와 방법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 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 달 지나게 되면?

가전제품 담보 대출 자주 쓰이는 4가지

일반 공무원 대출 9급 가능한 곳

소형 용달 비용과 가격 알아보기

마침

지금까지 신용불량자 신용카드 발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신용카드를 발급받더라도 마지노선이 정부지원 신용카드나, 1 금융권 신용카드가 바람직하고 이 외에 묻지 마 신용카드를 발급하게 되면 나중에 금리에 대한 부담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신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