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중고 농기계 경매 직거래 사이트

by 산톨 2022. 3. 2.

중고 농기계 경매 직거래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로는 마스쿠스, 아그리즈 중고 농기계 사이트가 있으며 농기계 경매부터 직거래가 가능한 사이트들입니다. 농기계를 새로 구매하게 되는 경우 부담감이 많기 때문에 상태가 좋은 중고농기계는 항상 인기가 많습니다.

 

 

마스쿠스 중고 농기계 경매

중고 농기계 경매 사이트

마스쿠스 코리아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경매 중인 중고 농기계의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구매할 수 있는 농기계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취급하고 있는 제작사 별로 취급하고 있는 농기계는 SUIHE, 존디어 미쉐린 뉴홀 랜드 CASE IH가 있습니다.

트랙터, 트랙터 부속품 축산 기계류 경작 기계 건초기

아그리즈 - 중고 농기계 경매

아그리즈 홈페이지를 확인 해 보시면 현재 경매 중인 농기계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아그리즈 홈페이지에서는 정비 평가 및 중고 농기계를 직거래하거나 구매하고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중고로 나와 있는 중고 농기계로는 트랙터와 콤바인 이앙기 등이 매물로 나와 있습니다.

  • 홈페이지 자체내에서 정비 평가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중고 농기계에 대해 확실히 알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옥션 - 사고잔존물 경매

사고 잔존물 이란 사고로 인해 본래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게 된 경우를 의미합니다. 스마트폰부터 시작해서 중고 농기계까지 다양한 상품이 있으며 농기계 수리가 가능하신 분이라고 한다면 저렴하게 구매해서 수리해서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란 생각이 듭니다.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 파손사고, 화재사고 등으로 분류 되며 가격은 50만 원 대 부터 100만 원 대 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대성 - 농기계 직거래 사이트

다음으로 소개 드릴 사이트는 대성 농기계 직거래 사이트입니다. 국내 최대 중고농기계 상설 판매장으로 이미 보유하고 있는 농기계를 중고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굴삭기 지게차 축산기계 기타 작업기계 등으로 분류되어 많은 농기계 상품을 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 콜택시 이용하는 방법

수협 쇼핑몰 사이트 모음

어미새 사이트 해외직구 핫딜

채권추심 전화 안받으면 자택 방문?

압류 안 되는 통장 종류와 방법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 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 달 지나게 되면?

 

마침

지금까지 중고 농기계 경매 사이트와 직거래 판매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경매의 경우 정비 평가 항목이 매우 중요한데 각 사이트마다 정비 평가 항목이 있어 확인하기 간편하고 일반인 또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