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제주렌트카 싼 곳 싸게 빌리는법

by 산톨 2022. 1. 24.

제주렌트카 싼 곳 싸게 빌리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할인코드를 이용할 수도 있고 쿠폰을 이용할 수도 있으며 비교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차종을 비교 해 보고 가장 저렴한 렌트카를 고르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제가 이용 해 보았을 때 가장 저렴했던 것은 비교사이트에서 견적을 확인하고 인터넷으로 예약을 했을 때 였습니다.

 

 

제주렌트카 싼 곳 - 비교 사이트

제주렌트카 싼 곳
제주렌트카 싼 곳

대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주 렌트카 사이트로는 제주렌트카 협동조합이 있으며 다른 사이트들 보다 비교적 투명하게 렌트카의 가격을 확인하고 24시간으로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운전면허증만 있다고 해서 무조건 아무 차량이나 렌트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 협동조합 사이트이기 때문에 업체 한 지점의 렌트카 가격만 보는 것이 아니고 다른 업체들과의 비교견적을 통해 가장 쿠폰이나 할인코드가 없더라도 충분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협동조합 사이트에서 렌트카를 진행하게 된다면 여행 할 때 숙박권 할인이나, 입장료 할인을 받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제주렌트카 조건 - 준비물

승용차 만 21세 이상 2종보통 운전 이상 운전경력 1년 이상
고급대형차 세단 만 21세 이상, 26세 이상 2종보통 이상 운전경력 1년 이상
7/8인승 이하 승합 만 21세 이상, 26세 이상 2종보통 이상 운전경력 1년
12/15인승 이하 승합 만 21세 이상 26세 이상 1종보통 이상 운전경력 1년
LPG 승용차 만 21세 이상 2종보통 이상 운전경력 1년

기본적으로 운전면허를 취득 했다 할지라도 운전경력 1년 이상은 모두 필요하며 나이 제한은 만 21세 이상 부터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렌트카를 진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준비물은 운전면허증이며 실사용자와 예약자의 이름이 맞아야 차후에 생길 불이익이 없습니다.

  • 직업군인을 제외한 군인신분인 상태에서는 대여가 불가능 합니다.

렌트카 - 보험 가입하고 타기

자동차 사고라는 것이 빙판길에 미끄러지거나 본인이 잘 못 하지 않아도 과실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싸게 예약을 하더라도 자차 보험을 들어 놓고 운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만의 운전 특성이 있는 것이고 대 부분 여행길이며 초행길이며, 보험비로 만원만 내고 가입 해도 자차로 최대 2천만원 이상 보장 받을 수 있으니 꼭 보험을 가입하고 타셔야 합니다.

 

제주 렌트카 싼 곳 - 어플

기존에 야놀자 어플이나 티콘 쿠팡 등 여행패키지 상품이나 숙박권을 어플에서 구입하시는 분이라고 한다면 어플에서도 렌트카를 빌려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이 자주 되고 기간만 맞다면 20%~30%까지도 할인적용이 가능하니 굳이 이것 저것 찾아 보지 않더라도 좋은 조건으로 차를 빌려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한 달 살기 - 렌트카

부부간에 갑작스레 결혼생활 하면서 휴식이 없었다고 제주도에서 한 달 살기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100% 불륜이나 바람필려고 가는 것이고, 그런 목적을 가지고 여행을 가시는 중년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런게 아니라 본인이 직접 가 보고 싶은 경우라면 기간이 한 달이기 때문에 본인의 자동차를 목포나, 부산항에서 선박에 실어 오는 것이 비용적으로도 저렴합니다.

  • 제주도라는 섬이 작아보이긴 하지만 차로 한 달 돌아다녀도 전부 볼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도 제주도로 여행을 3달 정도 가 본적이 있었는데도 아직 여행지 코스는 완주 하지 못 했습니다.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장기카드 대출 가능한 곳 총 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상세히

마침

지금까지 제주도 렌트카 싼 곳 싸게 빌리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은 렌트카 협동조합 홈페이지이고, 자차 보험과 같은 경우 단기간 보험에 가입한다고 해도 1만원선에서 끝나기 때문에 꼭 자차 보험을 들고 재밌는 여행 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