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온라인 성경읽기 듣기 다국어도 가능

by 산톨 2021. 8. 9.

온라인 성경읽기 방법은 GOODTV, 혹은 홀리바이블 등을 이용해서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성경을 읽어보실 수 있지만 장시간 스마트폰으로 보다 보면 금방 목이 아파질 수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PC 온라인으로 성경을 보시는 것이 간편합니다. 이번에는 온라인 성경읽기 듣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번역, 공동번역 성경읽기 holy bible

설교외화, 설교모음 성경자료 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읽어보고 들을 수 있는 성경의 종류로는 개역개정 개역한글 공동 번역 NIV, KJV NASB 중국어 성경 GB code, big5 code 등을 확인하실 수 있고 아제르바이잔 성경 또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성경읽기 찬송가

  • 확인할 수 있는 찬송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꽤나 종류가 많기 때문에 한 번씩 눌러보시고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GOOD TV 온라인선경찬송

다음으로 소개드릴 온라인 성경읽기 홈페이지는 굿 티비 입니다. 개역개정 개역한글 공동번역 일본어 성경 중국어 간체 성경 표준 새번역 미국성경과 히브리어 헬라어 우리말 성경 등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다번역성경으로는 굿 티비 홈페이지가 가장 많습니다.

 

  • 의미를 잘 모르겠는 경우 성경사전을 통해 시대적 배경과 언어의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 성경타자 연습을 통해 컴퓨터를 배우시는 분들 또한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Godpia 온라인성경

성경필사와 성경읽기 기능이 있으며 지금까지 성경통독을 확인하신 분들은 1만 5천명, 성경필사는 8만 6천명 그룹성경필사는 2,000명 가량이 이용한 사이트입니다. 현대인의 성경 쉬운성경 개역한글 NIV 개역개정 4판 헬라어 히브리어 등이 있으며 다번역 성경 보다는 한국 성경에 맞춰진 홈페이지입니다.

 

유튜브 성경듣기

성경듣기 홈페이지로는 드라마바이블 등 여러 사이트 등이 있으나 가장 쉽게 무료로 이용하시는 방법은 바로 유튜브를 이용하시는 것 입니다. 간단히 성경듣기로 검색을 하시면 신약 시편 등 여러 채널등이 나오면서 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기본 4~5시간 하는 영상들이 많기 때문에 한 번들으실 때 집중해서 들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유명한 채널 이름으로는 이선우 찬양의샘, in god (성경 읽어주는 큰아들) 등이 있습니다.
  • 유튜브 배속기능을 통해서 빠른 성경듣기 또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3 온라인성경 (good tv)

성경책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간편히 무료로 신약성경과 구약성경을 읽어볼 수 있는 방법 또한 있습니다. 바로 c3tv를 이용핫는 것인데 창세기 부터 시작해서 말라기 까지 마태복음 부터 시작해서 요한계시록 까지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08.03 - [대출] -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상품 총정리

2021.08.05 - [대출] - 한국캐피탈 신카론 자격조건 한도

2021.08.02 - [대출] -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총정리

마치며

지금까지 온라인 성경읽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 플랫폼들이 있고, 다중번역이나 성경 듣기 등 본인이 원하는대로 조금만 찾아 보시면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았는데요. 한 곳만 찾아보시기 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홈페이지를 찾아서 꾸준히 이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