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한국캐피탈 신카론 자격조건 한도

by 산톨 2021. 8. 5.

한국 캐피털의 인기상품으로는 신카론 군인공제회, 무직자대출, 속 편한 e론 등이 있습니다. 각자 상품의 특성이 있고 신카론의 경우는 한도도 좋은 편이며 금리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후기가 좋은 편인데요. 이번에는 한국캐피탈 신카론 자격조건과 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캐피탈 대출종류

한국캐피탈 신카론 자격조건

현재 한국캐피탈에서 서비스 중인 대출상품으로는 금리우대 사업자 아파트 주택론 오토담보론, 무담보 주택론 레이디 플러스론 보증보험, 뉴스마일론, 직장인론, 소호론, 다이렉트 직장인론 등이 있습니다.

 

신카론 자격

  • 대출자격 :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는 경우 타행 은행 신용카드라도 관계 없으며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라고 보시면 더욱 간편할 듯 합니다.
  • 2개 이상 카드사를 이용하고 있어야 하며 신용카드 개설을 하고 1년이 지난 상태여야 합니다. (주택 보유시 우대)

 

대출 한도

최저 한도는 300만원 부터 시작해서 최대 한도는 3,000만원 까지입니다. 신용등급 보다는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저 1년 부터 최장 5년까지 가능하며 송금식 카드식 (론카드) 송금 +카드식으로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법으로 진행이 됩니다.

 

대출금리

16.99%~19.90% 법정 최대 금리인 20%를 넘고 있지 않으며 최근 유행하는 중금리 대출과 비슷한 금리대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2%로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 +3% 대출에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외 필요시 추가 서류가 필요합니다.

 

2021.08.02 - [뉴스] - 로즈힙프레쥬스 효능 노화방지

2021.08.03 - [대출] - NH 농협 암보험 다이렉트 보장내용

2021.08.04 - [뉴스] - gv80 22년형 제네시스 출시 정보

마치며

지금까지 한국캐피탈 신카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신금융상품으로 고객센터 상담전화번호는 1522-2299번인데요. 간단히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받을 수 있는 대출이기 때문에 이용하기는 그 무엇 보다 간편한 듯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