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물과 불 2인용 협동 게임 시리즈 즐기기

by 산톨 2022. 1. 16.

물과 불 2인용 협동 게임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과 불 게임은 해외 플래시 게임으로 본명은 파이어앤워터걸 포레스트 템플이라는 게임입니다. 이전에 컴퓨터실에서 즐겨찾기를 해 놓고 즐기 셨던 분이라고 한다면 정말 반가울 텐데요. 간단히 게임을 즐겨 보도록 합시다.

 

물과 불 2인용 - 협동게임

게임 조작하는 방법 / 불 캐릭터 방향키 화살표, 물 캐릭터 wad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중간에 나오는 불길이나 빙판길은 불 캐릭터 혹은 물 캐릭터만 지나갈 수 있는 함정들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무게 추 혹은 사물을 이용해서 균형을 맞춰 길을 개척하는 방식의 맵들도 있습니다.

물과 불 게임 - 시리즈 라이트 템플

현재 물과 불 게임 시리즈는 1편부터 5편까지 나온 상태이며, 1편을 다 진행하셨다고 한다면 2편 혹은 5편 까지 진행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래전 유행을 했었지만 최근에 나온 게임들이 거의 양산형이고 복잡하다 보니 이전에 캐주얼한 플래시 게임을 찾아서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 두 번째 시리즈인 라이트템플 또한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 배경화면 업데이트와 다른 장애물들이 많이 추가 되었습니다.
  • 세이브 파일이 날아갈 수 있기 때문에 즐겨찾기 해두시고 이용하면 좋습니다.

매 회를 거듭하면서 더 재밌는 장애물이 나오기도 하는데 물과 불 게임 만의 특징은 너무 어렵지 않게 둘이서 협동해서 게임을 플레이 한 다면 별 다른 어려움 없이 마지막까지 클리어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물과 불 게임 3 - 아이스 템플

물과 불 3번 째 시리즈인 아이스템플입니다.  맵의 특성에 맞게 물 캐릭터가 자주 활용이 되며 기존에 방향키나 이동 하는 방법은 전과 동일 합니다. 3편 까지 올 클리어 하신 분이라고 한다면 이 후에 나온 후속작 들도 플레이 안 해 볼 수가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물과 불 게임 4편 - 크리스털 템플

4편인 크리스탈 템플 버전입니다. 클릭 후 바로 플레이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물과 불 게임 5편 - 엘리먼트

5편인 엘리 멘터 버전으로 마찬가지로 쉽게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물과 불 2인용 협동 게임 시리즈별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에서는 마니아 층이 생길 정도로 불과 물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자주 즐겨서 하는데 시리즈가 6편까지 나왔다는 것은 재미는 꼭 보증한 다는 내용과 마찬가지 겠죠.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