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얼마일까요

by 산톨 2022. 1. 19.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스코에서 진행 중인 서비스로는 보행 해충 방제, 비래해충방제 바이러스, 박테리아 제거 식품 안전 등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시게 되면 피해 장소와 벌레의 종류들 까지 알아보시고 견적을 내보실 수도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피해를 본 해충에 따라 다르게 됩니다. 서식처 및 생장주기 종류, 발생장소 등을 알아야 하기 때문인데 직접 가정집에 방문해서 진단을 하고 맞춤방제 설루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평수 초기 퇴치 (2개월) 정기관리 (10개월) 홈멤버스 안심 12개월
10평 이하 16만원 2만2천원 3만2천원
11~30평 19만7천원 2만6천원 3만8천83원
31~40평 22만5천원 2만8천원 4만2천83원
41~50평 24만9천원 3만1천원 4만6천583원

초기 퇴치가 필요한 해충이 있으며 정기관리 혹은 홈멤버스 안심 12개월 등이 더 적합한 해충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충들은 번식력이 워낙 좋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박멸을 하는 것이 좋겠죠. 초기 퇴치의 비용이 가장 비싼 편이며 정기관리의 경우 10개월과 12개월 두 가지의 상품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 가정집 해충

대표적으로 가정집에서 나오게 되는 해충은 쥐 바퀴벌레, 개미, 먼지 더듬이 등이 있습니다.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쌍이 1년 동안 1,256마리로 번식 할 정도로
번식력이 강하며 식중동, 유행성 출혈열, 랩스토피아
서교열 등의 질병을 유발함
바퀴벌레 암 컷 한 마리가 3개월 동안 800마리씩 번식
식중독, 콜레라, 세균성 이질, 장티푸스, 아토피
알레르기성 천식 미염을 유발합니다.
개미 군체 당 4천만리 씩 번식하게 됩니다.
식중독 알레르기성 천식 비염을 유발합니다.
먼지 다듬이 매일 1~3개씩 알을 산란하며 1mg에 2만마리가 서식합니다.
천식 기관지염 등 호흡계 질환을 유발함

사진도 첨부하려고 했으나 얘네들이 생긴게 워낙 극혐이다 보니 설명으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 보행 해충 : 출입문과 외부물품 등을 통해 기어서 실내로 잠입하는 개미 쥐 바퀴 등의 해충입니다.
  • 비래해충: 창문 환풍기 출입문을 통해 날아서 실내로 들어오는 나방파리 같은 해충입니다.
  • 바이러스 박테리아 : 호흡기와 손을 통해 감염되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질환을 의미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 솔루션 절차

1. 65가지의 기법을 통해 환경진단을 실시합니다.

2. 300여가지의 친환경 해충 맞춤 베이트 시스템으로 처방합니다.

3. 1회 서비스만으로 해충의 90%가 퇴치됩니다.

4. 지속적인 정기관리로 해충의 서식을 최소화시킵니다.

다른 업체들과 비교했을 때 가장 눈에 띄게 다른 점은 정기적 관리가 철저하게 진행된다는 점이네요. 기본적으로 초기 퇴치에 약 90% 정도의 해충을 박멸한다고 하니 남은 10%의 해충이 보기 싫으신 분이라면 정기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세스코의 - 지원 서비스

세스코의 지원 서비스는 가정집뿐만 아니라 요식업 및 서비스업 판매 유통업 학교 및 교육시설 의료시설 제조업 숙박업 빌딩 및 공공기관 등으로 꽤나 많은 시설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당연하지만 평수가 넓어지고 사용하는 면적이 넓으면 넓을수록 해충 퇴치 비용은 올라가게 됩니다.

 

프로 당구 PBA 중계 보는 방법

중기청 전세대출 조건 자격

영화예매 사이트 총 정리

어미새 사이트 해외직구 핫딜

쿠팡 이츠 사장님 사이트 중개수수료

 

마침

지금까지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해충이 갑자기 나타나서 놀라게만 한다면 그냥 제거하면 그만이겠지만 여러 가지 질환을 유발할 수도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사전에 미리 처리를 해 두시는 것이 좋겠고, 초기 퇴치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이라면 정기관리로 매월 부담을 조금씩 줄여서 해충을 박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