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프로당구 PBA 중계 보는 방법

by 산톨 2022. 1. 14.

프로당구 PBA 중계 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ba 중계는 현재 sbs 스포츠 채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각 대회 일정이나 경기영상 핫이슈 하이라이트 등을 확인하실 수도 있는데요 당구를 취미로 하시는 분이라면 간편히 보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SBS 스포츠 - 프로당구 pba 중계

프로당구 pba 중계
프로당구 pba 중계

sbs 스포츠 홈페이지를 가시면 바로보기 하실 수 있고 경기에 대한 풀 영상을 마음대로 보고싶으신 분이라면 월 이용료 6,600원을 지불하고 경기를 마음대로 자유롭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bs 스포츠 이용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프로당구 pba는 광고만 시청하면 무료로 볼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에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시청 모바일 + PC 월 2,200원
VOD 모바일 + PC 월 6,600원
VOD 모바일 월5,500원
다운로드 + vod 월6,600원

 

PBA 프로당구 - 선수별영상

현재 sbs 스포츠에서는 선수별 영상을 제공하고 있고 스롱 피아비, 김가영 차유람, 이미래 쿠드롱 서한솔 선수의 하이라이트 경기 장면이나 승리장면을 실시간으로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선수별 영상의 경우 현재 별 다른 결제 없이도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PBA - 대회

현재 665회 까지 진행 중에 있으며 거의 매 주 마다 선수들의 당구경기를 실시간 혹은 다시보기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pba 대회 일정과 같은 경우 pba 타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챔피언십과, 스폰서 경기등을 확인하실 수 있고 선수정보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선수 순위와, 선수정보 전체일정 경기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앞선 sbs스포츠 홈페이지를 보시기전에 엔트리와 경기정보를 확인하시기 좋습니다.

통신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영화예매 사이트 총 정리

어미새 사이트 해외직구 핫딜

서울 민생지킴 대출 조건 확인하기

 

마침

지금까지 프로당구 pba 중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는 프레드릭 쿠드롱 선수가 pba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Lady pba 에서는 스롱 피아비선수 드림팀에서는 권혁민선수, 챌린지에서는 김대훈 선수가 1위를 달리고 있는데 평소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간단하게 시청 해 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