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

by 산톨 2021. 7. 13.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혹은 기대출 과다자(기존에 대출이 과다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부 상품들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론이나 나이스론 대부, 리드코프가 대표적인 곳인데 대출상품 종류가 많기 때문에 후기가 좋은 상품 위주로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후기가 좋은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바로바로 론

대부업대출 잘되는곳

직장은 있지만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 이용하기 간편한 상품입니다. 대출상품 이름과 같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즉시 대출 상품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을 진행한 후 대출상담사와 상담을 하거나 소득증빙만 한다면 간편히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출 금리 법정금리 24%이내
대출 한도 100만원 부터 3천만원 까지
상환기간 5년 이내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리드코프 신용대출

리드코프의 자체 시스템에 따라서 신용등급을 평가하게 되고 이에 따라 최대한도 3,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고 공무원이나 군인, 전문직, 주부, 소득확인이 어려운 사업자 또한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 만 20세 이상 ~ 60세 이하
정상금리 연 20% 이내
연체 금리 약정이자율 +3% 이내
계약 기간 5년 이내

상환방법은 원금 자유상환 혹은 만기 일시상환으로 진행이 됩니다. 신용이 낮은 분이라 할지라도 자회사의 신용등급 책정이 있기 때문에 대출 승인이 잘 나는 편이라고 합니다.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나이스론

저소득 저신용자 분들이 안전하게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금융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우량 직장인, 일반 직장인, 사업자, 주부, 학생, 무직자, 연체자, 저소득 저신용자 등 거의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 대상 직장인/ 무직자도가능, 4대보험 여부와 관계없이 가능
대학생 전업주부, 여성, 대학생, 회생 및 파산자
나이 만 20세이상 무직자인 경우 28세 이상
신용등급 1~8등급 이내
대출 한도 최소 100만원 부터 5,000만원까지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통장 갚지, 소득 및 재직 입증 서류가 필요하며, 미성년자 혹은 조건 미달자는 부결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대한 저축은행 금리 개인회생 대출

하나 캐피털 e하나 신용대출 조건 한도

메리츠 캐피털 자동차 대출 종류

 

마침

지금까지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장기연체자가 아닌 경우라면 대게 대출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으며 원리금 자유상환 혹은 자유상환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금리가 대부분 17%를 넘어가는 중금리 이상의 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상환계획을 잘 세워서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