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7등급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

by 산톨 2021. 7. 7.

7등급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는 티뱅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 외에 비상금대출 상품 등이 있습니다. 휴대폰 인증이 가능하거나 내국인 19세 이상이라면 주부나 대학생 무직자 할 것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상품들입니다. 이번에는 7등급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7등급 무직자 대출 종류

7등급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

1,2 금융권에선 사실상 대출을 진행하기 어렵고 캐피탈을 이용하거나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보통 7등급이나 8등급이나 신용등급은 NICE 평가기준으로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8등급이라 할지라도 거의 대부분 대출이 되는 편입니다. 대출한도가 낮을수록 금리는 더욱 쎄지는 경향이 있으며 7~8등급 무직자 대출로 인기가 있는 상품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7등급 무직자 대출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한국캐피탈은 소액대출 상품이 많은 곳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원하시는 분이라거나 신용카드 대출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이용하기 간편합니다. 무직자나 주부도 이용이 가능하고 소액자금이 필요한 경우 이용하는 대출입니다.

대출금리 16.99%~19.9%
대출한도 100만원 부터 500만원
상환 기간 1년 ~3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 수수료 2%
필요서류 주민등록초본, 신분증

대출 기간내에 일정상환금액 보다 많이 상환하게 되면 은행에서 이자에 대한 손해를 입게 됨으로 중도상환수수료를 내야하지만 2%로 그렇게 많은 편이라고 볼 수는 없겠습니다.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모바일 인증이 가능한 분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있는 소액 마이너스 대출입니다. 최저금리가 저렴한편이며 대출한도는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약간 적은편이긴 하지만 24시간 빠르게 즉시대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대상 직업 소득에 관계 없이 19세 이상 내국인
부도정보, 연체, 등재 사실 등이 없는 경우
대출종류 마이너스 통장 대출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 최대 300만원
상환기간 365일
  •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이며 만기일시상환으로 상환을 진행해야 합니다.

3. 햇살론 17

정부지원 서민지원 대출상품으로 각 은행마다 햇살론으로 상품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햇살론 17이라고 이름이 지어진 이유는 17% 대의 금리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다는점인데 정부지원상품인 만큼 인기가 많은편이고 필요한 서류가 다른 은행 보다는 조금 더 많은편 입니다.

 

4. JB 우리캐피탈 중고차대출

차량구입이 목적이신 분이라면 우리캐피탈의 중고차대출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중고차 거래시장에서 캐피탈로 차량을 구매하게 되면 대출금리가 기본은 15% 정도 까지 올라가기도 하는데 우리캐피탈의 경우 더욱 저렴한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최저금리 : 9.9% ~ 21.9%
  • 대출기간 : 1년 ~ 5년
  • 상환방법 : 매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수수료 : 중도상환수수료 : 1% ~2.4% 까지 

 

5. 농협캐피탈 신용대출

자동차 대출 상품과 건설기계 상용금융 기업금융 스탁론 등 많은 상품을 운영하고 있는 농협캐피탈입니다. 신용대출 상품의 이름은 직장인 신용대출로 인터넷 대출과 전화상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 200만원 ~700만원
대출 금리 6.9% ~ 19.9%
중도상환수수료 2%
연체이자율 약정이율 + 3% (최대)

가입하기 위한 필요서류로는 소득 및 재직서류 신분증이 필요하며 직장인인 경우 보다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021.07.07 - [영화관] - 원주 CGV 영화관 상영시간표 위치

2021.07.07 - [분류 전체보기] -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식당 주방

2021.07.07 - [대출] - 씨티은행 더빠른 신용대출 대상 조건

 

마침

지금까지 7등급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출한도가 1,000만원이 넘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금리가 비싸보이는 면도 있긴 합니다. 부결사유로는 연체가 있는 경우라면 대출회사에서도 싫어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연체나 미납이 없는 상태에서 신청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