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이노캐피탈 에이 대부 카드가맹점 대출

by 산톨 2021. 11. 12.

이노 캐피털 에이 대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은 개인사업자 혹은 카드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드 가맹점 대출이 있습니다. 매일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으로 상환이 가능한데 이번에는 이노 캐피털 에이 대부 카드 가맹점 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가맹점 - 대출 대상

이노 캐피탈 에이 대부 대출

본인 명의로 되어 있는 개인 법인 사업자 카드 가맹점이라면 대출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자영업자나 개인사업자라면 거의 카드 가맹점으로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자영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 대출이라 보시면 간편하겠습니다.

 

카드 가맹점 대출 - 금리

금리는 최소 8.9% ~ 최대 20%입니다.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법정 최고 이자율인 20%를 넘어가지 않는 모습이며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재산 상황에 따라 금리는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대출 한도

최대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 부터 최대 5,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이 또한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자세한 대출한도는 꼭 상담을 통해 물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중도상환 수수료는 따로 없습니다.

 

상환방식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으로 진행이 되며 납입일이 공휴일이라고 한다면 그다음 제1일 영업일 기준으로 상환을 진행하게 됩니다.

 

부결되는 경우

  • 미성년자, 불가 업종 (불건전 오락기구 제조업, 일반유흥 기업, 증기탕업, 안마시술소 업 등)
  • 기타 수탁자가 신탁계약을 체결하기 부적절한 업종

우리 희망나누미 대출 무직자, 희망나누미 론

러시 앤 캐시 주택담보대출 무과장 무카드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마치며

지금까지 이노 캐피털 에이 대부 카드 가맹점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뿐만 아니라 만기 일시상환방식도 적용이 가능하며 에이 대부의 현재 확인 가능한 대출은 카드매출 담보대출 담보뿐이 없는데 다음에 새로운 상품에 나오게 된다면 금방 ㄷㄷ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