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여자 가슴 키우기 운동 대흉근 운동

by 산톨 2021. 11. 24.

여자 가슴 키우기 운동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슴은 대부분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운동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체지방률이 낮아지게 되면서 가슴은 오히려 작아지게 됩니다. 하지만 운동으로 커버할 수 있는 부분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닌데 가슴의 모양이나 탄력 등 한 컵 정도의 사이즈는 커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여자 가슴 키우기 운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클라인 - 체스트프레스

여자 가슴 키우기 운동
여자 가슴 키우는 운동, 식습관

윗 가슴에 탄력을 주어 가슴이 처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운동으로 연예인 분들이나 모델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운동 중 하나입니다. 될 수 있으며 스미스 머신을 이용해서 가슴 운동을 하시는 것이 좋고 가슴 근육이 잡히고 나서는 덤벨 플라이 운동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덤벨 운동의 경우 균형운동이기 때문에 초반에 근력이 없을 때 운동하는 것은 오히려 안 좋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 가슴운동 푸시업

푸시업은 맨몸 운동으로 굉장히 수행하기 힘든 운동 중 하나입니다. 당장에 한두 번만 해 본다고 하여도 굉장히 힘든데 정확한 자세로 자주 해주시면 가슴 근육을 발달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자연스럽게 여자 - 가슴 커지는 법

사실상 가장 쉽게 가슴사이즈를 늘리는 방법으로는 가슴성형이 있으며 그다음은 일반적인 생활 식습관, 이 외에는 운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어려운 방법부터 나열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운동하기 생활습관 가슴성형

 

건강한 - 생활하기

가슴은 지방조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콜라겐의 단백질 결합조직이 이를 커버해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콜라겐의 회복이 굉장히 중요한데 이 콜라겐의 회복에 중요한 것이 바로 비타민입니다.

 

  • 비타민 B6는 적혈구 세포 생산에 도움을 주며 혈액순환을 증가시킵니다.
  • 비타민 E는 콜레스테롤을 제어해주며 지방 축적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 비타민 C는 콜라겐 회복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가장 중요한 성분은 비타민 C로 가슴을 지탱해주며 가슴의 모양 형성에도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콜라겐 회복이 잘 되면 건강한 가슴 모양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여자 가슴성장에 - 좋은 음식

두부, 콩식품, 퀴노아, 보리, 귀리 호두 캐슈넛 참깨, 회향 콜라드 오이 당근
라즈베리 자두 석류 레드, 화이트 와인 홍차 커피 등

대 부분 콩과 관련된 지방식품이 많은 도움이 되며 에스트로겐을 포함하는 콩 종류의 식품이 가슴성장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충분한 - 다이어트 하기

사실상 가슴은 주 성분의 대부분이 지방이기 때문에 살이 찌게 되면 그냥 자연스럽게 가슴이 커지게 됩니다. 너무 심한 다이어트를 하게 된다면 체내의 지방량이 부족해서 큰 가슴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슴 크기에 민감하신 분이라고 한다면 크게 다이어트를 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옷 입는 습관

너무 타이트한 옷은 가슴 건강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뽕브라를 착용해서도 가슴 볼륨업 효과를 얻으실 수 있으며 비용과 시간을 가장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화장을 할 때 가슴골 부분을 피부톤보다 어둡게 메이크업을 주어 커 보이게 하는 효과를 얻어보실 수도 있습니다.

 

성형외과 잘 고르는 방법 팁 살펴보기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 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 곳

9급 공무원, 일반 공무원 대출받을 수 있는 곳

마침

지금까지 여성 가슴 키우는 운동과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정석적으로 생활습관을 조정하고 운동을 하게 되면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패드와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경향이 있는데 될 수 있다면 건강을 유지하면서 가슴 모양을 이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