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미즈사랑 간편대출 소득증빙 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by 산톨 2021. 11. 26.

미즈사랑 간편 대출은 신용점수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OK캐피털과 회사가 합쳐지게 되면서 미즈 OK 대출상품이 많이 출시되었는데 회사가 합병한 만큼 새로운 대출상품들도 대거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미즈사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출로는 간편 대출과 주부대출 여성 대출 등이 있는데 하나둘씩 조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즈사랑 - 간편대출

미즈사랑 간편대출
미즈사랑 간편대출

대출대상 근로소득자 프리랜서 자영업자, 주부
대출금리 최저 9.9%~19.9%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최대 5천만원
상환방법 대출기간 최소 1년~5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간편 대출 - 대상

방문하지 않더라도 친절한 상담원과 쉽고 빠르게 전화상담을 이용해서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근로소득자 모두 간편 대출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온라인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신용등급에 관계 없이 소득증빙 필요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즈사랑 간편대출 - 금리

금리는 최저 9.9%~19.9%로 법정 최고이자율인 20%를 넘지 않습니다. 이번에 ok캐피털과 합병이 되면서 금리는 더욱 저렴해지고 대출한도는 더 많아진 것이 특징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소 1년부터 최장 5년까지입니다. 만기 일시상환방식과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을 고를 수 있으며 만기 일시상환의 경우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에 원금도 상환하는 방식이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은 이자와 원금을 계산해 매월 납부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취급수수료

미즈사랑 간편 대출을 이용하실 때 취급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 수수료 또한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필요한 서류 또한 없지만 필요에 따라서 요구할 수 있다고도 합니다.

 

유의할 점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의 +3%이며 대출 상담전화는 1566-0008번입니다. 24시간 대출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공휴일을 포함해서도 대출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학생 50만 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 곳

9급 공무원, 일반 공무원 대출받을 수 있는 곳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미즈사랑 간편 대출 - 후기

지금까지 미즈사랑 간편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용등급에 대한 기준은 더욱 낮아졌으며 대출대상 또한 폭넓은 편이고 대출금리 또한 중금리인 10%대에 약간 못 미치면서도 대출한도는 5천만 원까지 가져갈 수 있는 좋은 상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상환계획이 없다고 한다면 부채로 남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서 대출상품을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