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축은행 대출

한국 투자 저축은행 대출 금리 조건

by 산톨 2021. 7. 10.

한국 투자 저축은행은 1~2금융권과는 살짝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눈여겨 볼만한 대출상품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근로자 햇살론도 지원할 만큼 어느 정도 영향력도 있고 후기도 좋은편인데 한국 투자 저축은행에는 어떤 대출상품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투자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한국 투자 저축은행 금리

아파트 외 일반주택이나 단독 다세대 다가구 연립 빌라, 공장 대지 전 답 임야 근린시설에 대해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 4.5% ~ 13.0%
대출 한도 부동산의 시세에 따라 다르게 적용
대출 기간 최장 5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수시 상환, 원금균등/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 대출대상 : 개인사업자, 개인, nice 신용등급평가 기준 355점 이상인 분
  • 대출기한전 상환수수료 : 상환금액의 2% 이내
  • 연체금리 : 연체시 약정이자 +연 3%

 

한국 투자 저축은행 살만한 직장인대출

한국 투자 저축은행의 신용대출 종류는 스피드 500 플러스론 알레그로 대출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살만한 직장인대출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대출 대상 만 19세 이상 nice신용평가 기준 350점 이상
대출 금리 최저 5.9% ~ 19.9%
대출기간 1년~10년
재직기간 3개월 이상
  •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까지로 여타 직장인 중금리 대출과 비교 했을 때 괜찮은 조건에 속합니다.
  • 인지비용은 대출에 대한 세금을 의미하며 인지세와 같은 경우는 대출금액이 5천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한국 투자 저축은행과 고객이 50%씩 부담하게 됩니다.
  • 상환 방식은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과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한국 투자 저축은행 스탁론

주식 매입을 목적으로 대출이 필요한 분들을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주식의 가격을 기준으로 최대 300% 까지 대출 금액이 나올 수 있으며 이 금액은 주식평가액 + 예수금으로 맞춰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 만 19세 이상
대출 기간 6개월 부터 1년
대출 금액 증권 계좌의 3배 까지 최대 3억원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증권계좌의 3배를 대출 받아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은 매력적인 부분으로 다가오긴 하지만 대출 기간이 최장 1년이라는 점은 꼭 기억해 두시기 바라겠습니다.

 

한국 투자 저축은행 햇살론

햇살론은 저소득 저신용 근로자를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지원금융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 7%~9%
대출 기간 3년에서 5년
대출 한도 최대 1,500만원
상환방식 원금균등분할 상환

대상자는 3개월 이상 직장에서 근무한 자가 되며 연 소득이 3,500만원 이상이 되지 않아야합니다. 

 

2021.07.10 - [영화관] - 시네마캐슬 CGV 상영시간표 4DX 요금

2021.07.10 - [대출] - 해피캐피 스타크레디트대부 대출상품 확인하기

2021.07.07 - [대출] - 씨티은행 더빠른 신용대출 대상 조건

마침

지금까지 한국 투자 저축은행 대출 금리와 상품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은행사의 대출 상품과 비교해 보았을 때 오히려 금리는 저렴한 부분도 있고 상황에 맞춰 쓸 수 있는 대출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쉽게 대출을 이용할 수는 있으나 어디까지 값아야 하는 금액이기 때문에 대출을 이용하실 때는 꼭 상환계획을 세우시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