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복기금은 정부 산하기관이 맞지만 교묘하게 뒤에 특례보증대출이라는 문자를 해서 대출 한도는 2억 원에 금리는 매우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는 문자를 받아보신 분이 있다면 우선 사기입니다. 이번에는 국민행복기금 특별보증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행복기금 - 특별보증대출
최근 코로나 19로인해서 대출받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는데 연 2~3%대의 금리로 최대한도 2억 원 까지 빌릴 수 있으며 만기 일시상환이 아닌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5~10년간의 상환기간을 가지게 된다는 문자를 받으신 분이라면 간편히 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불가능한 이유
기본적으로 공무원 7급 이상 대출이나 보증보험 대출 삼성직원의 경우 신용대출이라 할지라도 연 금리 7~8%대의 금리를 가져가게 되며 이는 대출조건 중 가장 좋은 대출조건에 속하는데도 대출자격 조건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한 가지 예로 햇살론 15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햇살론 15 - 정부지원 대출
햇살론 15 대출은 정부지원 대출상품이 맞으며 최대한도는 특례보증을 받았을 경우 최대 1,500만 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15.9%대로 각 은행사마다 약간 다르게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 15 등 정부지원 대출 상품을 1년간 성실 상환해서 만기에 이르렀다면 조금 더 좋은 햇살론 뱅크를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이 됩니다.
2021.10.08 - [대출] - 토스뱅크 대출 금리 살펴보기
2021.10.21 - [대출] - 보증보험 대출이란 새마을 보증보험 대출
2021.10.20 - [대출] -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상품 종류
마침
지금까지 국민행복기금 특례보증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찾아보신 분이라면 자격조건과 한도 대출금리가 말이 안 되는 실정이기 때문에 아무리 주택담보대출이라 할지라도 LTV의 90%인데 담보하는 물건도 없이 이렇게 저렴한 대출조건은 있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