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기고객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by 산톨 2022. 3. 13.

기고객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고객 대출이란 기존에 대출이 있더라도 상환만 잘하고 있는 상태라면 신용대출을 더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추가 대출과 같다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기고객 대출로 후기가 좋은 곳으로는 오케이 저축은행이 있으며 이 외에도 살펴 볼만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기고객 대출 - 기대출과다자 대출

기고객 대출의 경우 캐피탈 회사 혹은 저축은행 등에서 기존에 이용하고 있던 대출을 성실상환하고 있다면 추가 대출 개념으로 대출 한도가 더 나오는 대출 상품을 의미하고, 기대출과 다자 대출의 경우 타 사에서 대출 진행 중인데 이를 대환대출로 금리를 낮추거나,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약간 성격이 다르긴 하나, 기대출이 있다고 할지라도 충분히 대출 상품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이용하고 있던 캐피탈이나, 저축은행에서 기고객 대출을 지원하고 있는지부터 찾아보셔야 합니다.

기고객 대출 받는 곳
기고객 대출 받는 곳

기고객 대출 - 정부지원 햇살론

대출신청 조건 재직 기간 3개월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
연 소득 4,500만원 이하
대출금리 15.9%
대출한도 600만원, 특례보증 시 1,400만원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

정부에서 지원하는 저신용 연체자 분들을 위한 대출 지원 상품으로 신용도가 낮아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대출 과다자도 이용할 수 있기는 하지만 재직 기간이 있어야지만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만일 햇살론이 기대출로 잡혀 있는 경우라면 이 외에 저축은행이나 캐피털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오케이 저축은행 - 마이너스 OK론

오케이저축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한도 범위 내에서 대출과 상환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신청조건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부 프리랜서
대출금리 16.8%~19.99%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방식

신청대상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자유직업소득자, 파견근무, 계약직 근로자, 주부 등 NICE 신용평점 기준 351점 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과도한 부채나 채무 연체 혹은 신용불량자인 경우 부결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해피 캐피 - 기고객 대출

대출 신청 자격 기존 해피캐피를 이용 했었던 분
만 20세 이상 60세 미만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상환방식 원금자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스타 크레디트 대부 해피 캐피 대출은 취급수수료, 만기연장수수료,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상품으로 대출 상담전화번호는 1544-8529번으로 기존에 해피캐피를 이용하고 성실상환을 하셨던 분이라고 한다면 별 다른 어려움 없이 기고객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퍼센트 P2P - 기고객 대출

대출 신청조건 기대출 보유자, 직장인, 프리랜서
대출금리 7.4%~18.4%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상환방식 원리금균등 (최장 3년 연장 가능)

채무통합이 가능하며 연체자도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P2P 파일을 공유하는 것 처럼 채권자 분들이 투자 개념으로 채무자에게 돈을 빌려주는 형식으로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긴 하지만 고객 유치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대출 대상 조건이 비교적 완화되어 있는 편입니다.

가전제품 담보대출 / 전당포 대부

급전이 필요한 경우라고 한다면 잠시 가전제품을 담보로 맡기거나 핸드폰, 노트북 등을 담보로 해서 대출을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물건을 담보로 하고 찾으러 간다는 조건 하에 금리가 생각보다 비싼 편이지 않기 때문에 고려해 보셔도 괜찮을 듯합니다.

 

가전제품 담보 대출 자주 쓰이는 4가지

이전에는 전당포 등을 이용해서 가전제품을 담보로 해서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었지만 요즘엔 간편히 인터넷으로 가전제품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곳으로는

nagano-100.tistory.com

 

대학생 100만 원 즉시 대출 가능한 곳

과다 조회자 대출 가능한 곳

통신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받을 수 있는 곳

전당포 대부 이율 시세 대출 정보 총 정리

마무리

지금까지 기고객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담보물이 있다고 한다면 더욱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 외에 기존에 이용하고 있는 은행사에 추가 대출이 되는지 알아보시고 만일 진행이 안 되는 경우라고 한다면 현실적으로 P2P나 정부지원 햇살론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