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체자 대출

과다조회자 대출 가능한 곳

by 산톨 2022. 1. 25.

과다 조회자 대출 가능한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다 조회 자라 할지라도 신용등급만 괜찮다면 충분히 대출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회를 할 때는 일반적으로 본인인증을 통해 인증하는 방법과, 서류를 제출한 다음 조회하는 방법이 있는데 어떤 부분이 다른지 하나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다조회자가 - 되는 경우

과다조회자 대출
과다조회자 대출

일반적으로 서류를 먼저 제출하고 조회를 진행하는 경우는 대부업 체나, 저축은행 2~3 금융권에서 이렇게 진행하는 4 경우가 많습니다. 서류부터 먼저 달라고 하는 경우는 과다 조회자가 되는 지름길이며 이 외에도 비상금 대출과 같은 대출상품 또한 조회하면 기록이 남게 되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대출 정보를 확인하고 대출 신청하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이러한 경우로 한 번 과다조회자로 부결사유가 되었다면 다른 대출상품 또한 같은 이유로 대출이 부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부지원 - 대출상품 이용하기

정부지원 대출상품은 과다대출자라 할지라도 이용하는데 별 다른 무리가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햇살론 15와 햇살론 유스 햇살론 뱅크 등이 있으며 햇살론 15로 성실상환을 1년간 이어가는 경우라면 더욱 저렴한 햇살론 뱅크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자격 연 소득 3,500만원 이하
연 소득 4,500만원 이하
개인신용평점 하위 20%에 해당하며 nice기준 744점
KCB 기준 700점 *이하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15.9%
대출한도 700만원, 특례보증을 통해 1,400만원 까지 가능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금리는 15.9%로 저렴하며, 여타 1~2 금융권에서 모두 취급하고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과다 조회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전당포 대부 - 담보대출

담보물이 있다면 신용등급과 관계 없이 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물건으로는 IT. 노트북 스마트폰부터 시작해서 금, 보석 등을 취급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금리가 비쌀 것 같다는 이미지가 있긴 하지만 의외로 금리는 저렴한 편이며, 이전에 다루었던 전당포 대부 대출을 참고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전당포 대부 이율 시세 대출 정보 총 정리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전당포라고 한다면 물건을 맡기고 해당 시일 내에 만기 일시상환을 하게 되면 물건을 다시 돌려받는 식이라고 알고 있을 것입니다. 보통 1~2 금융권 같이 대부업체를 나누

nagano-100.tistory.com

 

타던 차 무 입고 - 대출

신용대출이 불가능한 경우 담보대출의 일환으로 타던 차를 담보로 해서 그대로 담보대출을 받고 무입고로 그대로 대출을 진행하는 방법 또한 있습니다. 타던차를 그대로 이용하기 때문에 서류상 복잡할 것이 없고 상환만 잘한다면 별 다른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연체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연체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입고로 타던 차 그대로 유지할 수도 있으며 저당권을 잡을 때 수수료가 들어가는지 안 들어가는지도 확인해 보실 필요가

nagano-100.tistory.com

 

개인 - 월변 대출 이용하기

은행사의 경우 대출심사가 까다롭고 수요층이 많기 때문에 대출조건이 어느 정도 있는 편이지만 개인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경우보다 간단한 조건으로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의 경우 과다 조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때문에 부결이 나지만 개인의 경우에는 신불자 대출 연체자 대출 등 다양하게 대출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 월변대출 직장인 무직자 가능한 곳

개인 월변 대출 직장인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 부분 중개 플랫폼이 있어서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가장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월변 대출이란 월마다 대출

nagano-100.tistory.com

 

과다 조회자 - 대출 가능한 경우

과다 조회를 하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앞선 상품을 알아보시기 전에 꼭 한 두 곳 정도는 더 알아보시는 것이 좋으며 신용조회를 했을 때 해당 조건이 공유가 안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 부분 거의 신용조회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고 있고 이런 경우는 정말 보기 드물게 일어나곤 합니다.

 

무 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TOP5

통신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제주 렌터카 싼 곳 싸게 빌리는 법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 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 곳

기대출 있어도 대출 될까요?

 

 

마침

지금까지 과다 조회자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담보물을 제공해서 대출을 받거나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최선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아직 과다 조회자가 아니라면 쓸 떼 없이 계속 조회를 하거나 서류를 내서 조회하는 경우를 최대한 삼가시는 것이 좋고, 과다 조회자라고 한다면 담보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금리가 저렴하고 괜찮은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