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Liiv M 폰드림 대출 자격 조건

by 산톨 2021. 12. 15.

Liiv M 폰드림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폰 드림 대출이란 단말기를 구매하실 때 부족한 금액을 대출받을 수 있는 소액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리브 모바일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소액대출이라 할지라도 대출자격과 금리가 있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셔야 합니다.

 

livv m 폰드림 대출 - 신청대상

kb 국민은행 폰드림 대출
kb 국민은행 폰드림 대출

Livv m 을 기존에 이용하고 있던 분이나 신규 개통 (번호이동)으로 단말기 구입자금이 필요한 경우 리브 모바일이란 KB 국민은행의 금융권 최초로 서비스하는 이동통신서비스입니다. 은행사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대출을 이용하시기도 간편합니다.

 

폰드림 대출 - 한도

최대 대출한도는 300만원 이며 구입 예정인 단말기 출고가의 120% 이내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300만 원으로 최대 2건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1건 대출 진행을 하실 때 부속 단말기를 포함해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폰드림 - 대출금리

폰드림 대출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CSS 신용등급이 적용이 되며 1~5등급의 경우 최저 3.4%~3.7%의 금리로 이용 하실 수 있고 6~7등급인 경우 최저 4.1%~4.4%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폰드림 - 필요한서류

폰드림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Imei 증빙사진과 구매 영수증이 필요하게 됩니다. 카드결제를 하는 경우 국민은행 카드를 이용하면 쉽게 내역 확인이 가능하며 다른 은행사의 카드를 이용해서 결제하는 경우라면 카드가 본인 명의로 되어 있는지 또한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폰드림 대출 상환방식

1년, 2년, 3년 중 택 1로 상환방식을 지정해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KB스타뱅킹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DSR 규제 40% 적용대상 계산방법

신한은행 군인 행복 적금 우대이자 챙기기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 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 곳

 

마침

지금까지 폰드림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금융권에서 지원하는 이동통신사는 알뜰폰과는 약간 다른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단말기를 구매할 때 3년 약정으로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금융권 이동통신사의 장점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