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축은행 대출

영업용 차량 담보대출 되는 곳

by 산톨 2022. 1. 30.

영업용 차량 담보대출되는 곳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자동차 입고 담보대출을 진행하려고 해도 영업용 차량 담보대출을 해주는 곳은 찾기가 어렵습니다. 저축은행권에서도 대 부분 영업용 차량 담보대출은 받고 있지 않기 때문에 찾기가 더욱 힘든데 그나마 가능성 있는 곳은 개인 대출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영업용 차량이란?

영업용 자동차 담보대출
영업용 자동차 담보대출

영업용 차량은 소형 차량일 때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차량으로 대여 차량이며, 차량 자체가 사업의 목적물이 되는 경우 영업용차라고 합니다. 흔히 버스, 렌터카, 운수업 운전학원업, 배달 등 영업용 차량에 속하고 대 부분 영업용 자동차 담보대출이 안 되는 이유는 이미 대여업을 끼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중고차 시장에서도 기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동차 담보대출에서 기피하는 대상이기도 합니다.

영업용 - 차량 담보대출

하지만 전혀 불가능한 것은 아닌데, 흔히 우리가 알 수 있는 개인대출 플랫폼인 대출나라와 같은 홈페이지를 통해 영업용 차량을 토대로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정식 대부 등록이 되어 있긴 하지만 아직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고 있지 않은 개인 대출업자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이 부분은 직접 발품을 팔아서 찾아보셔야만 합니다. 사이트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간편합니다.

 

개인 월변대출 직장인 무직자 가능한 곳

개인 월변 대출 직장인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 부분 중개 플랫폼이 있어서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가장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월변 대출이란 월마다 대출

nagano-100.tistory.com

- 영업용 차량 뿐만 아니라 무직자 혹은 기타 2~3 금융권에서 대출이 힘든 분이라 할지라도 대출받을 수 있는 월변 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과다 조회자 대출 가능한 곳

무직자 기대출 있어도 가능한 곳

무 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TOP5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 곳

9급 공무원, 일반 공무원 대출받을 수 있는 곳

 

마침

지금까지 영업용 차량 담보대출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식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은행사나 저축은행권에서도 영업용 차량 담보대출 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개인 대출을 이용해 영업용 차량으로 담보대출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사업자 명의가 본인으로 되어 있어야 더욱 수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