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캐피탈 즉시대출

by 산톨 2022. 12. 13.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캐피털 즉시 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득증빙이 안 되는 무직자 및 일용직 근로자라도 이용할 수 있으며 정부지원 대출 다음 1~2 금융권에서 빌릴 수 있는 저 금리 신용대출의 마지노선 상품이라 보셔도 무방하겠습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신용카드 보유자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 대출 돌려막기를 진행하고 있는 도중일 수 있습니다. 대출 돌려막기의 결과는 결국 개인회생 및 파산이기 때문에, 신용회복에 시간이 걸리더라도 개인회생 및 파산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으며 신용카드 보유자 대출은 거의 1~2 금융권의 중금리 마지노선 대출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특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출 돌려막기 해결하는 방법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신한은행 쏠 편한 포켓론

신한은행 쏠 편한 포켓론은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상품으로 연 소득 3,500만원 이하인 분이라면 무직자 여부에 상관없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연체가 있는 경우라면 충분히 부결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5.96%~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최대 500만원 
상환방법 만기 일시상환, 원금분할상환

기존에 신한은행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가지고 있으신 분이라면 0.5%의 금리 우대를 받으실 수 있고 급여이체 통장으로 등록하는 경우에도 0.5%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우대금리 1%를 받을 수 있으니 기존에 신한은행을 이용하던 분이라면 더욱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롯데캐피털 엘론대출도 무직인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중금리 대출 상품으로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거나, 본인 소유의 부동산을 담보로 하는 경우 최대 6,000만 원까지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 7.1%~18.9%
대출한도 최소 300만원 최대 6,000만원 (부동산 담보)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 기간은 최소 1년 부터 최장 6년까지이고, 신청하는 분의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금리와 대출 한도가 달라지게 됩니다.

우리금융 캐피탈

우리 금융 캐피탈 신용카드 보유자 대출은 공인인증서 없이 당일 신청으로 즉시 대출로 진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가 있으면서 사용실적이 있는 경우라면 쉽고 간편하게 대출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17.4%~19.9%
대출한도 최소 200만원 최대 5,000만원
대출기간 최소 12개월 최장 84개월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만 있으면 가능하고 인터넷 및 전화 스마트폰을 이용해 쉽게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금리가 10%대 초반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점점 금리인상이 진행되면서 대출 금리도 많이 올라간 모양새입니다.

후기

이전에는 SC 제일은행 토스 대출 등,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지원하는 곳이 많았었는데 점차 하나둘씩 없어지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대출금리 또한 만만치 않게 올라간 모습입니다. 법정 최대 이자율이 20%가 되면서 거의 1~2 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마지막 대출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대출을 이용하면서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확인해 보고 대출을 진행하는 것도 중요하겠습니다.

대출 연체 하루 한달 지나게 되면?

채권추심 전화안 받으면 어떻게 될까?

학생이 합법적으로 돈 벌수 있는 방법   

경기도 월세, 집 값 싼 지역 총 정리

100만원으로 돈 불리기

핸드폰 미납 바로 정지 푸는 방법

청년 버팀목 전세대출, 대학생도 가능한가요?

마침

지금까지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무직자인 상태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소득증빙이 안 되기 때문에 대출금리가 꽤 있는 모습이었는데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들 또한 많이 줄어든 것으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