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광고보고 돈버는 사이트 클릭으로 돈

by 산톨 2021. 10. 21.

본업을 하면서 남는 시간 중 부업으로 간단하게 클릭이나 광고를 보고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한다면 누구나 한번쯤 도전 해 볼만한 부업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로 돈 버는 어플 캐시 워크나, 광고를 보고 돈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들은 몇 가지 있습니다. 이번에는 클릭으로 돈 버는 사이트, 광고로 돈 버는 사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보고 - 돈 버는 사이트?

광고만 보고 돈 버는 사이트

기본적으로 광고주가 광고를 의뢰하고 이를 수주받아 광고를 보여주고 돈을 받는 형식입니다. 이는 원청 업체가 있고 하청업체가 있는데 원청과 하청 사이에서 본인이 광고를 보고 돈을 하청업체와 나눠가지는 형식입니다. 하지만 이런 형식은 사실상 고수익으로 이루어지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 광고 시스템이 이전보다 많이 발전되어서 단순히 광고를 보았다고 광고 입찰가가 좋지 않고, 특정 행동이나 직접 예약하는 등의 행동을 보여야 하기 때문에 원청에서 하청, 차 떼고 포 떼고 하다 보면 수익은 당연히 줄게 되어 있습니다.
  • 추가로, 어떤 광고주라 할지라도 본인의 제품을 구매하지도 않고 아무런 액션도 없는데 돈만 빠져나가는 것을 원하는 광고주는 아마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그렇기 때문에 불특정 다수를 노리는 보편적인 광고로 광고 자체의 단가가 낮은 광고들을 접하고 이 부분으로, 수익 배분을 하기 때문에 고수익은 정말 힘들죠.

하나의 플랫폼

결과적으로 광고 보고 돈 버는 사이트는 부업이라는 카테고리의 하나의 광고를 홍보하는 수단이 되는 것이고 실제적으로 돈을 벌 수 없다고는 할 수 없지만 많은 수익은 기대하기 어렵다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차라리 광고를 직접 발주받아서 홍보하는 CPA 방식이나 클릭으로 돈을 받는 CPC 방식을 이용하시는 것이 하청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캐시 피에스타

오래전부터 간편히 돈을 벌 수 있는 홈페이지로 본인이 회원가입을 하고 다른 회원 가입자 수가 본인의 추천 코드로 가입을 하게 되면 돈을 받게 되는 방식입니다. 

 

돈 버는 어플 -  캐시 워크

건강도 챙기고 부업도 하고 하는 어플로 스마트폰만 있다면 누구나 어플로 다운로드하여서 설치하고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많이 걸어 다니면 다닐수록 광고를 볼 수 있게 되고 광고를 보면 실제로 조금씩 돈이 적립되는 형식입니다. 한두 달해서 2~3만 원 벌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소소하게 시작해 보실 것이라면 캐시 워크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2021.10.21 - [대출] - 보증보험 대출이란 새마을 보증보험 대출

2021.10.20 - [대출] - 무직 연체자 대출 10등급 연체자도 가능

2021.09.24 - [대출] - 당일 100만 원 소액대출할 수 있는 곳

마침

지금까지 광고만 보고 돈 버는 사이트와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대체로 간단하게 광고를 보고 돈을 번다는 생각은 광고주 입장에서 보면 무효 트래픽과 마찬가지이고, 이 부분은 얼마든지 코딩을 통해 개발이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많은 돈을 벌기는 힘들다 라는 점을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