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축은행 대출

인성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대학생도 가능

by 산톨 2021. 10. 22.

인성저축은행의 대출상품으로는 예적금 담보대출과 주택담보대출 등이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의 경우에는 대학생도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이라면 별 다른 제약 없이 신용대출을 이어갈 수 있는데 해당 무직자 대출에 대한 자격조건을 확인하려면 직접 대출신청을 해 보아야 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인성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성저축은행 - 무직자 대출 대상

인성저축은행의 무직자 신용대출 대상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본인의 여신대출 한도 내에서 누구나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빈다.

 

인성저축은행 - 대출금리

무직자 대출의 금리는 최저 5% 부터 최고 16%의 금리입니다. 정부지원 햇살론과 비슷한 수준이며 인지세의 경우는 5,0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5천만원 이상 1억원 이하에서 3만 5천원 1억원 초과 10억원 미만인 경우 7만 5천원의 인지세를 부담하게 됩니다.

 

상환하는 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대출이자를 만기시 까지 계산해서 원금과 이자를 원리금으로 균등 분할상환 하는 방식과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상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의 경우 최대 3년 까지 상환기간을 가지게 됩니다.

 

대출한도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이 되며 홈페이지 내에서 직접적으로 언급된 내용은 없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본인의 여신대출 한도 내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2021.10.21 - [대출] -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2021.07.11 - [대출] - 예가람저축은행 대출 전화번호

2021.10.20 - [대출] - 무직 연체자 대출 10등급 연체자도 가능

 

마침

지금까지 인성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비슷한 저축은행으로는 인천저축은행과 모아저축은행 세람저축은행 조은저축은행 융창저축은행 등이 있고 본인의 상황에 맞게 저축은행 도 여러 곳 찾아보신 후에 대출을 진행하시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